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볶들짝)미국 트젠정책 근황 STARGAZER 추천 0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207 작성일 2023-12-14 15:32:15 https://arca.live/b/counterside/94058246 이번에 페미를 본보기로 척결못하면 10~20년후의 느그나라 미래를 보여주는 예시네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9] 팔라라같은포셔 2023-12-14 15:35:16 킹치만 느그나라 언론은 곧죽어도 저런건 주요뉴스에 안뜨니까 문제지.. 펼쳐보기▼ STARGAZER 2023-12-14 15:38:48 일단 언론뒤엎기전에 총선이기고나서 언론뒤엎긴해야함 이번에 총선못이기면 미래없다생각하고 진짜 탈조선해야함 펼쳐보기▼ Kyria 2023-12-14 15:48:29 선악으로 어느 한쪽은 다르다고 생각함? 지금 그게 아니라서 제일 문제인건데. 펼쳐보기▼ STARGAZER 2023-12-14 16:04:09 ㅇㅇ 2023-12-14 15:43:29 제아무리 페미 썹것들이 문제라 해도 pc저것도 만만치 않네 펼쳐보기▼ STARGAZER 2023-12-14 16:04:21 공동묘지 2023-12-14 15:45:48 *수정됨 미국이라는 나라는 자유라는 딱지가 붙으면 걍 절대불가침이 되어버리는게 크다 펼쳐보기▼ STARGAZER 2023-12-14 16:04:29 희소가치 2023-12-14 16:29:50 예로부터 저런 놈들은 몽둥이가 약인데 인권이다 뭐다 아무곳이나 ㅈㄹ해서 이모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젖ㅋㅋㅋㅋ농ㅋㅋㅋㅋㅋ [3] 알렉스오너 2023.12.14 275 0 아오 죄다 똑같은 덱들밖에 없노 [4] 상식종신 2023.12.14 99 -1 스비야 메카 킹룡 마왕 맞지? [3] 방주배양육학살자드레이크 2023.12.14 148 0 촉수에 당하는 이브 어캐생각함??? [10] ㄹㅁㅁ 2023.12.14 171 0 카붕이 자랑할꺼 있음 [6] 메테오 2023.12.14 108 5 이브신 레퀴엠 [3] ㅇㅇ 2023.12.14 144 4 "너는 그냥 개그만화나 그려라" [3] 알렉스오너 2023.12.14 174 0 로자 좋아하는애들은 한줌단임?? [2] ㄹㅁㅁ 2023.12.14 113 0 이브는 로리신레퀴엠의 제자같은 거지? [1] N먼b 2023.12.14 354 0 은근 꼴림봉인구<~~ 치마나 넓은 소매 [1] Lucianick 2023.12.14 115 0 시그마랑 시숍도 한 몸에 있었으면... [2] 미야 2023.12.14 103 0 근데 호라이즌 뷰지 달려있을까 [4] aaaddddsss 2023.12.14 132 0 각성 로이 출시기원 37일차 [3] 클러스트 2023.12.14 88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936일차 [7] 클러스트 2023.12.14 87 0 흚,, [8] 천사님 2023.12.14 116 0 그 그림체 만화들이 하나같이 좀 그런게 있긴하던데 [1] ㅇㅇ 2023.12.14 156 0 마교 대대대 하빌밀런 2023.12.14 82 0 창작 나에엥 낛서 [16] SjjS 2023.12.14 1043 55 카사는 수녀들이 청순하고 경건해서 참 좋네 [4] 미야 2023.12.14 205 0 건틀렛 난 이번주 이거로 되게 재밋게 하고잇는데 [2] Lucianick 2023.12.14 168 0 원래 보라땋 스킨 사려고 했는데.. 했는데... [4] Signsr 2023.12.14 79 0 볶들짝)미국 트젠정책 근황 [9] STARGAZER 2023.12.14 207 -1 나 핑챙 좋아하나볾.. [7] 정실은이샤믈라 2023.12.14 138 0 샤오린 재무장 일러가 진짜 이쁘긴한듯 [6] ㅇㅇ 2023.12.14 187 0 미리네가 미카의 고모였으면 좋겠다 [2] ㅇㅇ 2023.12.14 114 0 이건 알렉스야 [4] Lucianick 2023.12.14 127 0 카사 일퀘는 건포 빼는게 너무 오래 걸려 [2] atti 2023.12.14 93 0 왜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 애니가 나오지않는거냐 [2] 공동묘지 2023.12.14 63 0 고모는 고모단이라도 있었지 예하는 예하단마저도 없음 [3] 미야 2023.12.14 132 0 비질란테 드라마 후반부가 매가리가 업네 [10] 꿀때지 2023.12.14 152 0 건틀렛 이 겜은 그냥 육각형 덱을 못만듬.... [4] 알렉스오너 2023.12.14 141 0 땋코리스 넉백 겁나 잘하네 메스가키익 2023.12.14 69 0 내가 농농단인데 딱히 가려먹진 않음 한나무충 2023.12.14 72 0 와 오늘 카사 안할뻔했네 [1] 메스가키익 2023.12.14 49 0 옌싱 순애짤 [4] 방주배양육학살자드레이크 2023.12.14 134 0 캐릭은 이쁘나 망한캐릭 [4] ㅇㅇ 2023.12.14 125 0 건틀렛 아니 500점 하이큐는 씨발 [3] 알렉스오너 2023.12.14 92 0 저어가 농빵슬렌더단인데 빵도 안가려머긂 [2] 솔화 2023.12.14 58 0 챈에 직원들 있긴 하지 [2] 미야 2023.12.14 81 0 건틀렛 다이아 가고싶어 응애 [6] 얀가놈 2023.12.14 126 0 얘네말고 또 실드 주는애 누구있지 [5] Lucianick 2023.12.14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2-14 1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