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5코에
스팩차이는 ssr인 골리앗이 더좋긴하지만 큰차이는 아니고
대신 라이노는 피감8%, 상저30%달려있음
골리앗은 vs타워.. 라서 큰쓸모가없어보임..
하지만 체력15%짜리 배리어가있음
연습모드해보니 한발대미지자체는 라이노가 좀많이높음
-라이노 2만깡딜, 골리앗 대략1만, 크리시2만
혼자 알아보니 이런차이인대
골리앗이 대부분의 상황에서 더많이기용되서 실전에서의 둘차이가 궁금함..
네퀴덱이라던지.. 깡테러 라던지..
그리구 보조는 회피명중 둘다0 인대 회피쓰나요 명중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