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에 오토로 바로 클리어되는거보면 신캐랑 버프받은 애들이 너무 좋은거 같음


난 레지나없어서 이지수나 신디넣고 했는데 카일이랑 미나토에 스충몰아주고 양하림이나 각수연붙여줌 특히 카일이 좆사기임


시그마, 에델, 야누스,각유나가 밥값 제대로 했고 이프리트랑 샤오린은 써보긴 했는데 없어도 될듯


서포터는 양하림 + 에블린or물로리로 했고 보호막이 좆사기라서 물로리 고정으로 써도 될듯 치나츠는 없어서 못써봄


보스방 조합은 신디 카일 미나토 양하림 에델 에스퀘테 샤오린 야누스로 했음 


특히 신디는 얘 R아닌듯 ㅋㅋ 2코따리 탱킹력이 아님


결론 - 아 할게없네 좆망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