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에스타크 = 야누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5]
뭐해야하냐
lllBoomerlll
A_hisa
A_hisa
힘을숨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저보다 훨씬 강하시네요
[3]
169
0
샤오린 웨딩 스킨 질문좀
[7]
121
0
건틀렛
건포 다 뺐다 씨~팔
[1]
87
0
저 전당 3-3 가능한가요?
[4]
92
0
뭐야 시발
[1]
76
0
여기서 컨소들어올사람 구하면 구해지긴함?
[4]
102
0
메이즈 장비 치피두개나와서 한때 좋아했는데
86
0
4일이상 미접은 사실상 폐사냐
[1]
133
0
건틀렛
이번주 건 종료~
93
0
인벤에 아키에이지2 개발시작 기사보는데
[5]
157
7
45따리 늒네 슬슬 폐사할것같음
[4]
125
-1
1-4 미사키 맞짱깔새끼야 아
[1]
76
0
내 17000포인트 어디감
[2]
60
0
상대적 누렁이
[4]
96
0
야생추천인 한명 영입했다
[1]
74
0
전당 3-3부터 포기임..
[3]
62
0
아니 씨발 오늘 나가면서 이마트 들를라고 햇는데
[2]
95
0
구인/구직
그컨소시움에서1명모집
[10]
130
0
애네가 원래 대공 전담 아님?
[1]
90
0
카사 건포 다 빼고 검사 찍먹해봤는데 재밌네?
50
0
단테템엔 뭔 저주가 걸려있는거냐?
[3]
113
0
나도 이제 건공이다
[5]
82
0
건틀렛
메이즈 복각빨리해라
[2]
86
0
건틀렛
에스타크 = 야누스
[5]
110
0
스킬북 적성핵중 한개만 모자르게해 ㄹㅇ
[2]
59
0
의외로 지상공격 밖에 못하는 놈
[1]
72
0
건틀렛
공성파괴단
[4]
108
0
건틀렛
이번주에 강소영으로 류드밀라 잡이 은근꿀임
[2]
94
0
556이전엔 어디서 쫄작함?
40
0
저격수는 대공 못한다고?
[5]
107
1
타이탄은 왜 공중 공격 못해요?
[2]
71
0
건틀렛
아 니가와 존나 웃기네ㅋㅋ
[6]
167
2
현실성 따질거면
[1]
68
1
진짜 한페이지 절반이 -건-글이네 ㅋㅋㅋㅋ
[2]
91
0
신은나 ㅁㅓ가 조은거임
[21]
138
0
건틀렛
이번주 강소영 꽤 잘 썼던거 같은데
[3]
88
0
총 들고 대공 못하는 애들 븅신 같음
[3]
132
0
얘들이 모잠비크 관통의 무서움을 모르나보네
[1]
111
0
건틀렛
아니 분명히 다이아에서 만나던게 엊그제 같은데
[1]
78
-1
건틀렛
니가와는 해결책이 나왔으면 좋겠다
[3]
94
0
카사 재미있음?
[3]
74
0
폐사 늘어난다
[1]
82
2
✋질문
레이크 담에 함선 하나 더 만들려카는데 뭐가 더 우선시임?
[1]
59
0
캐릭 육성이 쉬워지니 장비로 꼽게 만드는거임??
[2]
74
0
회사는 코로나보다는 돈이 짱인듯
[1]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