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ㅆㅂ 뭐임?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2 조회수 322 작성일 2020-11-22 08:58:36 수정일 2020-11-22 08:58:40 https://arca.live/b/counterside/9513271 지금까지 템빼고 했었다고?? 추천! 0 ( 0) 비추! 2 ( 1) 공유 댓글 [12] ㅇo 2020-11-22 08:58:51 슈퍼건공ㅋㅋ 펼쳐보기▼ ㅇo 2020-11-22 08:59:14 이정도면 ㄹㅇ 실력차이지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1-22 08:58:58 스충봐라 저거 펼쳐보기▼ Gd 2020-11-22 08:59:10 안될꺼뭐있노 2020-11-22 08:59:10 메이즈 스충 어허 펼쳐보기▼ 720124 2020-11-22 08:59:31 왤케고수임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11-22 08:59:44 ㅋㅋ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1-22 09:00: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11-22 09:02:32 ㅇㄹㅋㄴ 2020-11-22 09:03:28 님 시그마 스충얼마에요? 스킬차는속도가 어마무시하던데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1-22 09:03:41 70퍼 펼쳐보기▼ ㅇㄹㅋㄴ 2020-11-22 09:03:57 ㅎ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미션성공 70퍼 맞냐? [3] 마블 2020.11.22 72 0 솔직히 젤 따먹고싶은 npc [4] 람네 2020.11.22 200 2 머야 에스타크 대공안되는 거였냐? [9] 푸우 2020.11.22 116 0 이 게임은 가은이 빼고 다 지랄맞네 [2] ㅇㅇ 2020.11.22 87 1 건틀렛 메이즈 장비들이 건 전용인 이유.real [9] ㅇo 2020.11.22 340 7 챈컨소 용혈 비틱함대되기전에 [39] 원찬스 2020.11.22 1687 36 소영 눈나만 나오면 된다... 핵너굴맨 2020.11.22 41 0 건틀렛 이번주 건 마감 [1] 십공소 2020.11.22 77 0 건틀렛 이번 주 건틀릿 결산 [1] 우기 2020.11.22 77 0 건틀렛 다음주밴 예상 [3] Gd 2020.11.22 92 -1 악몽 200렙 띄워올리고 3분 후에 잡히는거 실화냐 1q2w3 2020.11.22 50 0 여름 챙녀복 퀄리티 빛빛인데 공개 당시 반응 좀ㅋㅋㅋ [6] 인공지능 2020.11.22 139 -1 사실 카사는 운영진 생명연장시술의 미끼인게 아닐까? 이천쌀떡볶이 2020.11.22 40 0 이제 주시윤 내는데 익숙해졌음 베버 2020.11.22 50 0 이번주덱 저장할려고 보니 템빠진거 알았네 [2] 류드말랑카우 2020.11.22 55 0 카사는 모든게 지랄맞음 [3]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00 2 분명 죽은거 같은데 못지우는 협력사가 잇음 [4] 뱅레이 2020.11.22 86 2 건틀렛 아오 오늘 건은 포기 [3] 익명_mgMG4 2020.11.22 79 0 촉매제파밍은 언제부터하면댐? [1] ㅇㅇ (220.88) 2020.11.22 79 0 근데 지금 보면 격전지원이랑 컨소협력전에 다 걸고 있는데 [7] ㅇㅇ 2020.11.22 84 0 다른게임하고 카운터사이드 차이점 알아냄ㅋㅋㅋㅋ [6] dwsss 2020.11.22 144 10 건틀렛 ㅆㅂ 뭐임? [12] 류드말랑카우 2020.11.22 322 -2 저희 건 그만하고 개꼴리는 스킨 감상하지 않을래요? [3]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22 0 난 세나식 pvp가 좋다 [9] 엘빅이 2020.11.22 139 0 나도 시발 카일주면 잘쓸 자신 있는데 시발 [1] ㅇo 2020.11.22 41 0 류드밀라 킬러 [4] 십공소 2020.11.22 105 0 에델 딱 대 볼따구 2020.11.22 46 0 컨소 '그 구간' 진입자 다수 속출중이다 [2] ㅇㅇ (58.239) 2020.11.22 99 0 건틀렛 한판 이긴애한테 져줬는데 괜히한듯 [1] 탑솔 2020.11.22 74 0 악몽 레이드는 덱 어떻게 구성하냐 [4] ㅇㅇ (122.36) 2020.11.22 66 0 오 이거 잘어올리네 [3] 안될꺼뭐있노 2020.11.22 67 2 건틀렛 다음주 류드뽑아도 못쓰네 하.. [3] Gd 2020.11.22 89 0 건틀렛 지금 만나면 존나 괘씸한 덱 [1] ㅇㅇㅇ 2020.11.22 86 0 건틀렛 덱 문제인가 [10] 엘빅이 2020.11.22 115 0 자기 프로필에 붙은 번호가 [2] 720124 2020.11.22 73 0 박상연 선생님 [2] dwsss 2020.11.22 60 0 건틀렛좀 그만해 [3] 파이크 2020.11.22 75 0 광고 하나 괜찮겠습니까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2 94 1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에프 2020.11.22 79 0 건틀렛 팬드쓰니까 건 존나쉽네 [2] Ryude밀라 2020.11.22 106 0 너넨 보통 미접 며칠이면 친삭하냐 [14] 미모사 2020.11.22 141 0 ✋질문 근데 다이아부턴 얼마나 하이스팩인거임 [26] 엘빅이 2020.11.22 229 0 패 존나꼬여서 플2한테 졋다... [2] 우기 2020.11.22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09: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