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나도 추룡인 할 걸 ㅡㅡ


여튼 처음 천장친게 각힐인데 진짜 개 꼬접 마렵더라고


근데 이번에 또 각유나 천장쳤더니 갑자기 좀 괜찮아짐


앞으로 기채는 무조건 신각성에만 박는다 복각 다 꺼져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