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상대 각미나 대부분 붕쯔하다 뒤지는데 에델슈타트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95 작성일 2020-11-24 02:02:29 https://arca.live/b/counterside/9554752 가끔 잭팟터져서 내유닛 다 터트리고 역전나오면 복장뒤집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98% 괜히 튜바 돌렸네 [2] 샤이닝 2020.11.24 105 0 에스테로사 장점 [7]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4 134 0 퇴각 쓰면 코스트 다시 들어오거나 하지 않는거 같은데? [7] ㅇㅇ 2020.11.24 85 0 건틀렛 니가와는 밴이 안되서 문제임 [6] Gd 2020.11.24 153 1 니가와가 문제인건 이거같음 [3] ㅇㅇ (116.40) 2020.11.24 151 1 여기가 바로 맛집이지 [1] ㅇㅇ (218.55) 2020.11.24 115 -4 늒네 대공5 깻다 [4] Timer 2020.11.24 129 5 근데 카사는 섭종 못함 [6] 엘빅이 2020.11.24 203 0 건틀렛 이거에 터지네 ㅅㅂ ㅋㅋ [2] 십공소 2020.11.24 153 1 비틱간다.... ㅇㅇ 2020.11.24 53 0 이럴때 웹툰이 나와야하는데 ㄹㅇ [1] 졸린개 2020.11.24 62 0 오 이런 기능은 또 언제 생겼대 [7] 꿀벌아쿠아 2020.11.24 165 0 제일 불쌍한 쓰알 [4] 에델슈타트 2020.11.24 158 -1 야 옆집 1주년기념으로 섭종공지했데 [3] Ryude밀라 2020.11.24 202 0 씹떡겜에서 없뎃은 좀 위험한거 아닌가 [2] 겟타 2020.11.24 125 -1 머기업에 메인3장까지 뚫는거 얼마나걸림? [2] 뭔겜을해도뉴비 2020.11.24 58 -1 카사에 힘빠지는데 없뎃만 2주해서 그런가?? [2] ㅇㅇ 2020.11.24 67 0 건틀렛 각등각등 [1] DButton 2020.11.24 100 0 근데 내가 메카닉을 이만큼 많이쓰면 차라리 코핀이 낫지않노? [4]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4 115 0 지금 머리속으로 지나간 최악의 시나리오 [6] dwsss 2020.11.24 158 3 와 카일 스충셋도 아닌데 30초에 방벽 스킬을 두번이나 쓰네 [2] 꿀벌아쿠아 2020.11.24 122 0 정보 카사 인게임 모션 모음 - 양손검 [7] 테렌스후드 2020.11.24 1096 10 오... [4] 십공소 2020.11.24 101 1 건틀렛 상대 각미나 대부분 붕쯔하다 뒤지는데 에델슈타트 2020.11.24 95 -1 건틀렛 이지수 들고오던애가 핑챙 들고 오니깐 졌음 [2] Ludovicus 2020.11.24 129 0 구인/구직 봉하마을에서 주민 1명 모집 중 [6] ㅇㅇ 2020.11.24 121 0 함선별 특징같은거 없냐 이동거리 말고 [3] 꿀벌아쿠아 2020.11.24 116 0 건공들은 좋겠다 [1] 라티카 2020.11.24 101 1 사나에 키우기VS미나토 키우기 Ludovicus 2020.11.24 77 0 이럼 되나? [1] 민초바 2020.11.24 91 0 건틀렛 걍 상남자처럼 겜하셈 [8] 엘빅이 2020.11.24 202 0 공략 전당 4 오토 4,5노각 [7] ㅇㅇ (118.35) 2020.11.24 1119 0 오늘 새로 오픈한 게임 [5] 망겜만함 2020.11.24 189 0 아 빨리 구독하라고 재미없다고 [2] 람네 2020.11.24 93 0 건틀렛 이번주 건이 진짜 극혐이네 [3] Gd 2020.11.24 121 0 상위권은 각등이 노밴인데도 잘 안쓰네 [5] ㅇㅇ 2020.11.24 123 0 건틀렛 카미 쓰고 정정당당하게 붙어 [3] 십공소 2020.11.24 105 0 556 폰 버틸용으로 마리아키울껀데 [2] daddycat 2020.11.24 119 0 류드밀라가 대꼴인데 없는게 꼬움 [1] dwsss 2020.11.24 105 0 서폿덱, 니가와, 유나덱 욕하면 안되는 사람들 [3] Ryude밀라 2020.11.24 163 3 건틀렛 4349게이야 [5] 치아가 2020.11.24 108 0 ✋질문 파견보낸애들은 pve됨? [3] 뭔겜을해도뉴비 2020.11.24 95 0 건틀렛 내가 대단하다 [2] 분긔 2020.11.24 84 0 434 오토돌리면 a클 뜨는거 정상임? [1] ㅇㅇ (183.103) 2020.11.24 77 0 이 덱에서 양하림 빼고 뭐넣을까 스퀘어에닉스 2020.11.24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4 0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