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쟁총각으로 유명한 비타스입니다 사람 목소리가 아쟁잉
스스무 히리사와의 창천은 푸르게 공연인데 악기가 특이함
포터로빈슨과 마데온의 공동작업한 음악을 일본애니로 제작한것임 제목은 쉘터임
스즈미야 노리츠라는 애니메이터의 작업물로 만든 mad영상인데 괜히 천재라는 소리가 나오는것이 아님 영상 연출보면 머리속으로 3d모델링해서 원화로 그려내는 느낌에다 표현력이 어마어마함 특히 1분 영상 추천함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극장판 엔딩곡 오라 달콤한 죽음이여라는 곡인데 들으면 우울증걸림
심심해서 올리는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