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분기, 300일 핑계대고 없뎃, 복각 존나 뺑뺑이 쳐돌려서 기대감만 늘림

그리고 200일이벤을 워낙 크게 해갖고
또 그때보다 후달리면 그거도 문제니 여기서 가불기 2

200일땐 여름이벤이엿잖아요 할지도 모르는데
그럼 크리스마스에 겹쳐서 하든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