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유저가 줄면 줄수록 빨아먹는 패치만 한다니까 ㅋㅋ

그냥 스트레스 받지 말고 접는게 답임 

진짜 못접을꺼 같으면 기대도 하지 말고 걍 무과금으로 대충하는게 가장 좋고 

니들도 다른겜 해보면 다들 왜 이런식으로 운영하는지 알잖아 ㅋㅋ

게임업계는 그럼하지마 이지랄 한새끼가 처음부터 맞은말 한거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