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유저가 줄면 줄수록 빨아먹는 패치만 한다니까 ㅋㅋ
그냥 스트레스 받지 말고 접는게 답임
진짜 못접을꺼 같으면 기대도 하지 말고 걍 무과금으로 대충하는게 가장 좋고
니들도 다른겜 해보면 다들 왜 이런식으로 운영하는지 알잖아 ㅋㅋ
게임업계는 그럼하지마 이지랄 한새끼가 처음부터 맞은말 한거임 ㄹㅇ

결국 유저가 줄면 줄수록 빨아먹는 패치만 한다니까 ㅋㅋ
그냥 스트레스 받지 말고 접는게 답임
진짜 못접을꺼 같으면 기대도 하지 말고 걍 무과금으로 대충하는게 가장 좋고
니들도 다른겜 해보면 다들 왜 이런식으로 운영하는지 알잖아 ㅋㅋ
게임업계는 그럼하지마 이지랄 한새끼가 처음부터 맞은말 한거임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