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이해가 안되네
결국 또 쇼통임
주저리주저리 장황하게 써놨지만 정리하자면
'우리가 이럴 수 밖에 없던 이유가 있다. 유저들이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고 양해드린다'
이거 아니냐?
아니 좀 불만사항을 니네도 진심으로 이해했다면 고치고 바꿀 생각을 해라 제발
언제까지 유저가 호구처럼 양보하고 이해해주고 기다려줘야되냐?
향후에 뭘 통해서 어쩌겠다 이런거 이제 믿는 사람이 있냐?
대체 믿을만한게 행동한 적 이나 있냐?
개선 다 좆까고 일단 돌려놓고 제로베이스부터 다시 얘기해보던가 진짜 소통할거면
뭔 시발 기채 300권으로 퉁치고 넘어가겠다는건 뭔심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