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솔직히 불족챌린지 관심도 없었고 ㅇㅇ (121.17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3 작성일 2020-11-26 12:14:48 https://arca.live/b/counterside/9623649 개선안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올라와도 왤케띠껍지 그냥 애정이 식엇나보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뀌는거 크게 나쁘지않은거 같음 심장발전소 2020.11.26 47 -1 나도 불족시켰음 ㅇㅇ (117.123) 2020.11.26 59 3 걍 시발 롤백을 해 ㅇㅇ 2020.11.26 33 0 각유나 스충40퍼 챙기는게 나음 방체 쓰는게 나음? [3] 유동분신술 2020.11.26 80 0 그러니까 채용권 때문에 칼질한거 맞다고 지그들 입으로 확실하게 못박은거잖아? [1] ㅇㅇ (175.192) 2020.11.26 122 0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은하단 2020.11.26 61 2 갓겜은 갓겜이다 ㅇㅇ 2020.11.26 93 0 근데 지금까지 개선 요구를 많이 보냈을텐데 그건 어쩌고 지금부터 의견 모으냐 1q2w3 2020.11.26 34 0 지금 챈붙들고 있는놈들은 '진짜'다 [3] 윾동6974 2020.11.26 119 6 바뀐거에 채용권 하나만 추가하면 이전보다 낫긴 할 듯? [3] 졸린개 2020.11.26 82 1 나유빈 일러 왜 이새끼 생각나지 [2] 영롱한검은색 2020.11.26 2145 3 제일 불안한 거는 팔도 2020.11.26 91 1 너무 퍼주면 게임의 장기적 운영에 지장이 있을 수 있지만 없으면 지금 망한다 [1] ㅐㄴ 2020.11.26 93 8 그러니까 존나게 ppt나 논문으로 금태상연이 설득시키면 진짜 개선? [3] 아옳리옿갏 2020.11.26 116 0 아니 너네가 염치가 있으면 지금 개선의견 주세요 할 입장임? [4] Q3 2020.11.26 386 18 근데 얘네 진짜 대단하긴하다 구른다 2020.11.26 85 0 채용권 줄이고 모작권 4시간 보라컨테 8시간 ㅋㅋㅋㅋ ㅇㅇ 2020.11.26 100 3 헐 왜 공지가 늦게 나왔나 햇ㄴ는데 [12] 꿀때지 2020.11.26 2358 56 저래놓고 완성본 나왔을 때 제대로 반영 안되면 [1]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66 0 추측) 지부 의뢰 이따구로 된 이유 [2] Lightnark 2020.11.26 99 5 ㅋㅋ 개돼지들 불타니깐 뭐라도 하긴 해야겠는데 유미 2020.11.26 56 0 의견 수렴은 니미 개선탭이나 한번 쭉 긁어가서 정독해라 ㅇㅇ 2020.11.26 51 2 에휴 계속해야지 딸쟁이 2020.11.26 76 -1 솔직히 불족챌린지 관심도 없었고 ㅇㅇ (121.171) 2020.11.26 73 0 대 단 하 다 ! 카 운 터 사 이 드 ! ㅇㅇ (121.183) 2020.11.26 54 0 얘들아 이젠 진짜 문의넣는것밖에 없는듯 [1] 나무는tree 2020.11.26 77 0 진짜 정 떨어지게 하노 [2] Ireum 2020.11.26 88 0 늘 느끼는건데 지들겜 지들이 안해보는듯 미아사 2020.11.26 41 0 아직 살아날 구멍은 있는거지? 그치? [2] 보노본호 2020.11.26 87 0 qa하긴 할까? [1] 구렁이 2020.11.26 48 0 가지마라 이기야!!!! 팔도 2020.11.26 2698 0 이거 상점에파는 이지수 각성유닛이야? [5] 세실리아 2020.11.26 119 0 이번엔 진짜 정신차렸나? ㅇㅇ (211.48) 2020.11.26 65 0 이와중에 다들 늒네 질문 답하는거봐라 니카와 2020.11.26 105 0 아 지부관련 우리 의견 수렴중이래? [5] ebaron 2020.11.26 91 0 아 수요일 도대체 언제되는거냐 ㅇㅇ 2020.11.26 58 0 지금만큼은 챈이 겜보다 재밌네ㅋㅋ 그런거모름 2020.11.26 84 0 와 근데 진짜 박상연도 징글징글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25.208) 2020.11.26 154 0 그래도 일단 오늘 개편당한것보다는 좋긴하네 [2] ㅇㅇ (218.232) 2020.11.26 79 2 그러니까 차주까지 의견 보내면 반영한다는거 [2] 갓겜충아님 2020.11.26 141 0 제발 저 N사원 추천서 좀 치워 [2] 뇌간망가 2020.11.26 130 4 3번쨰 슬롯 채용권 / 조각 줄인 이유는 내가 봤을 떄 이거임 [1] 스퀘어에닉스 2020.11.26 113 0 딴건몰라도 이건 삭제햇음 좋겟다 [2] 아무뮤 2020.11.26 242 2 차기작이 있다면 자폭하는거 이해라도 함 데빌상연 2020.11.26 94 0 그러니까 지금 지부 상황이 윾미나 2020.11.26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