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회는 겨우겨우 맞췄고 부옵은 진짜 잡옵인데 탱킹 되게 잘함.

사실 구관검의 진면목은 한 명 죽으면 나머지 한 명이 각성하는 건데

계속 로자리아 특수기 맞고 죽고 각등이 출격기에 썰리고 류드한테 날라가고 해서 그걸 제대로 못 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