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격전지원 기간 늘려야하는거 아니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1 작성일 2020-12-04 14:23:40 https://arca.live/b/counterside/9831372 얘네가 격전지원보스를 1주일마다 새로 만들까지금처럼 1주일 간격이면 나중엔 색칠놀이 할꺼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Ludovicus 2020-12-04 14:23:51 베타잖아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2-04 14:24:17 베타라서 이번에 이렇게 하고 대충 한달간격 아닐까? 다이브 보면 2주도 아닐 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이번 패치 어떰? [2] ㅇㅇ (121.155) 2020.12.04 95 0 ✋질문 건틀릿 꿈나무 덱 상담좀 [4] ㅇㅇ (147.46) 2020.12.04 99 0 나유빈 진짜 존나 대충 만들었노 lllBoomerlll 2020.12.04 160 0 와 격전 머냐 ㅋㅋㅋ [1] dornenpfad 2020.12.04 150 0 오르카 외전에서 2주일째 제시카가 안 나옴 ㅇㅇ 2020.12.04 82 0 시그마는 초기형 테라브레인이잖아? 베버 2020.12.04 90 0 다이브 초기화 왜또 있냐? [4] ZRNnE 2020.12.04 212 1 와 씨발 못깰뻔했다 ㅇㅇ 2020.12.04 265 0 보급작전 놀라운 사실 [4] 킹스짱 2020.12.04 203 2 건틀렛접음 [3] 노드왕 2020.12.04 134 0 결정했다 [1] 백발덕후 2020.12.04 105 0 이제 황금특핵상자 2개씩도 주네 토깡이 2020.12.04 66 0 생각해보니까 장비소재<~~~~이거 꼴받네 [8] ㅇㅇ (218.232) 2020.12.04 188 0 사람이 선해보이네 기도 2020.12.04 83 0 빵댕이 탱 미쳤네 [1] 류드말랑카우 2020.12.04 173 0 유튭에 불족발 올라왔었네 ㅇㅇ (115.143) 2020.12.04 137 0 이게 근조화환이 굴린 시너지냐? [2] ㅇㅇ (220.122) 2020.12.04 131 0 격전지원 주마다 며칠하고 끝이네 [2] 토깡이 2020.12.04 115 0 접은애들만 아쉽게 되었네 [6] ㅇㅇ 2020.12.04 292 0 건틀렛 추석 아가 칭찬해조 ㅠㅠ [18] 익명_mgMG4 2020.12.04 207 2 막 메카닉 공중 회피탱 같은거 나오면 재밌겠다 lllBoomerlll 2020.12.04 57 0 근데 격전지원 기간 늘려야하는거 아니냐 [2] ㅇㅇ 2020.12.04 142 0 건틀렛 여기서 나유빈좀 융합해줘야 승률올라가겠지?? [7] 왕죽 2020.12.04 167 0 로테 각유나 오기전에 신각성캐 나올려나 ㅇㅇ (59.23) 2020.12.04 69 0 1-8은 그냥 공군덱 짜는게 편하네... ㅇㅇ (39.121) 2020.12.04 103 0 이번에 추가된 45랩 기채패키지 ㄱㅊ함? [5] 닉넴할게없엉 2020.12.04 204 0 준비완료 [7] 0000 2020.12.04 172 0 국내법 및 노동법을 준수하는 회사 [2] ㅇㅇ 2020.12.04 207 6 하림이 기본짤보다 유명한 양하림 2020.12.04 441 0 이거 다 갈아도 되나요? [9] 10일차애기 (14.52) 2020.12.04 141 0 이거 언제쯤 끝나? 백발덕후 2020.12.04 84 0 건틀렛 오토솔저로 이기면 쾌감 쩜 류드말랑카우 2020.12.04 118 0 오늘 패치중 가장 맘에들었던거 [1] 노드왕 2020.12.04 192 1 구인/구직 Lv.8 <SHIELD> 컨소 한 자리 모집 중 [11] 하스제트 2020.12.04 198 0 이 짤 옛날에 누가 프린트해서 배달하면서 뿌리고 다니지 않았나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4 169 0 회피쓰는 메카탱없냐 [4] Ludovicus 2020.12.04 157 0 불시 난이도 왜 이래?? 페이문 2020.12.04 120 0 진짜 한주만에 분위기가 바뀌네 [1] ㅇㅇ (39.121) 2020.12.04 177 1 스비갤시절 짤은 오르카랑 양하림 짤이 근본이지 ㅋㅋ [2] 졸린개 2020.12.04 352 0 이거 뭐임 ㅋㅋㅋㅋ [3] ㅇㅇ (39.114) 2020.12.04 158 0 Point : 1,158,086 ⓟ [8] 꿀때지 2020.12.04 227 1 내일이면 메이즈템하나 더 얻는다 토깡이 2020.12.04 100 0 베로니카 타입 공개됨? [3] ㅇㅇ (220.122) 2020.12.04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4 1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