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채널

종북위키 관리자들이 신속대응한다고 해도.(-_-)

 

이글루스에 글 쓰러 들어갔다가 발견한 글입니다.

이게 아마 남간 얘기 같은데 동감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나무라이브도 모바일에서 NL로 표기되는 것인지..

아무리 이용자가 동참하는 자유로운 위키라고 한들 중립은 지켜줬으면...

하는 그런 마음이 듭니다. 씁쓸...합니다..

남간 자체도 같이 버려야 하는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