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채널

나무라이브 혁명 본부 ㅋㅋㅋㄴ 느그들이 원하는 자유주의 아니냥께 ㅋㅋㅋㅋㅋ 으따 우덜이랑 다르면 죄다적폐여서 폐쇄가답이랑께 ㅋㅋㅋㅋ 딱봐도 재앙이 욕하고 우쪽으로 기우니깐  혁명운운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