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라이브 혁명 본부 ㅋㅋㅋㄴ 느그들이 원하는 자유주의 아니냥께 ㅋㅋㅋㅋㅋ 으따 우덜이랑 다르면 죄다적폐여서 폐쇄가답이랑께 ㅋㅋㅋㅋ 딱봐도 재앙이 욕하고 우쪽으로 기우니깐 혁명운운하네 ㅋㅋㅋ
구독자 0명
알림수신 0명
격리됨
광고 사회채널 폐쇄하라는 뭐냐 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4
작성일
댓글
[2]
Jayu
익명_e9HQP (220.9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남라 병신 토너먼트 4강 1차전 투표 진행중
37
0
기본토크 채널 홍보
[2]
149
0
사회챈 보고 깨끗하다는 사람들 특
[2]
66
0
나 어제 광고 냈었는데
[4]
55
0
난 관리에 능력이 있다기 보단
[1]
54
0
노출 1짜리 광고 또 발견
[2]
50
0
D-313, 지금부터 하루 72시간씩 공부하면 서울대 ㅆㄱㄴ?
[2]
101
0
옛다 먹어라
[8]
174
0
수삭부국장 선암역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4]
53
0
쓸글이없다
[2]
38
0
광고 짜부 모음.png
[3]
77
0
광고 크기좀 맞춰 달자 프로젝트
[2]
48
0
허 뭐야
28
0
미션용글 2
25
0
포토샵 배우는중
[1]
50
0
광고 사회채널 폐쇄하라는 뭐냐 ㅋㅋㅋㅋ
[2]
54
0
돈이 없다
33
0
곧있으면 구독자 100 찍겠네요 ㅊㅋ
[2]
40
0
미션용 글
[4]
41
0
po인트 기부 받습니da
42
0
애드블록 켜니까 광고 하나도 안보임
[2]
55
0
글리젠이여 부활하라!
23
0
와 구독자수 96이다!
[1]
40
0
여기 왜 망했지?
[2]
54
0
광고 재밌네
[1]
35
0
글리젠이 망했어요
[1]
36
0
우버광고 드디에 뜨네
[1]
74
0
한국에서 우버를 이용 해 보세요
51
0
[투표]나는 7일 이내 하루라도 잡담챈을 안갔다
175
-3
[투표]나는 무단횡단을 1번이라도 해본적이 있다
[3]
23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