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옆에 링크된 글을 보고서 떠오르는 거 몇개 메모 https://arca.live/b/genshinacademia/87604497?p=1


1. 일단 6돌


데향카베 피증

불성배 0.466

4셋 궁피증 0.50 (절연도 대충 50으로 가정)

베넷6 0.15

향릉6 0.15

카즈하 0.4 (원마 1000)

총합 1.516이니까 데히야 궁피해는 혼자 칠 때보다 2.516배임


데푸6카베


푸리나는 궁 13렙 기준 6돌시 궁 켜놓고 10초정도 예열해두면 피증 150%를 뿌림 


이걸 따라 피증을 따져보면

불성배 0.466

4셋 궁피증 0.50 (절연도 대충 50으로 가정)

베넷6 0.15

푸리나 1.5

카즈하 0.4 (원마 1000)

총합 3.016이니까 데히야 궁 피해는 혼자 칠 때보다 4.016배


4.016/2.516은 1.59배 차이니까 차이가 많이 난다고 생각할 수 있음


여기에 데향카베랑 달리 펀치가 증발을 받을 거니까 데히야 본인 dps는 더 올라갈듯 (여기서부터는 원마 등을 고려해 각자가 상상해보기)




2. 나는 2돌정도는 할 거 같은데 2돌만 해도 푸리나가 힐로 피증을 보태줄 수 있어서 수혜를 많이 받을 거 같음



3. 명함 유저들같은 경우는 데히야 q를 쓰기 전에 한 번씩 돌아가면서 베넷 장판 힐을 받아야지 피증을 많이 얻을 텐데 방법을 좀 고민해봐야 할듯 (마찬가지로 데푸 듀오를 사람들한테 추천하고 싶다면 여길 좀 생각해봐야 함)


예를 들어 푸리나가 eq를 썼다고 치고 q 18초 중 데히야가 마지막 7초를 쓸 거니까 11초 쯤에 나온다고 치면 그 시점 기준으로 푸리나로만 만든 자해량이 각 파티원 hp의 24%이기 때문에 베넷 힐을 넣을 수 있는 30%에서는 좀 모자람


어떻게든 그 이전에 파티원 두 명 이상의 체력 6퍼를 깎고 각자 한 번씩 힐틱을 받아야지 데히야 궁 시작 전 피증을 쭉 땡길 수 있을텐데 명함유저들은 이 결과를 어떻게 안정적으로 얻을지 방법을 좀 고민해봐야 할듯


3-1. 예를 들어 푸리나가 먼저 e를 쓰고 딜레이를 둬서 자해를 좀 해두고 q를 쓰는 방법도 있는데, 이렇게 해서 사이클을 늘어뜨리게 되면 


자헤 시작 후 최대 13초 (이시점에서 순수 자해로만 hp 30% 이상 감소) -> 데히야 제외 3명 돌아가면서 나와 힐 1틱씩 받기 (최소 3초) -> 데히야 q 쓰면서 힐받고 펀치 (7초) 


순수자해로만 체력을 깎았다고 할 시 약 23초의 시간이 필요함


근데 데히야는 e가 20초라 쿨감없는 데히야 팀의 최소 사이클은 20초임


23초 사이클와 20초 사이클의 dps 차이는 로테이션 당 피해량이 같을 시 15%니까 


힐틱으로 사이클을 늘어뜨려서 얻는 피증이 팀 dps 15%보다 가치가 있나?를 생각해보면 될듯 한데 여기서부터는 쉽지 않음


예를 들어 더 적은 로테이션으로 방을 깰 수 있는 경우에는 dps가 떨어지더라도 23초 사이클이 가치가 있는데 


이 베넷푸리나로 만드는 피증이 그정도 차이가 있을지는 좀 의심스럽고...


3-2. 그래서 그냥 운좋게 적절한 강도로 돌아가면서 한대씩 얻어맞길 기도하는 게 더 나은 대안일 수도 있음


데히야는 e로 필드캐가 입은 피해를 뿜빠이 받아서 피를 깎으면 되니까 나머지 세 명이 골고루 얻어맞아줘야 이상적임 


이 경우 셋 중 한 명 정도가 얻어맞길 기대하는 건 여태까지 체감상 쉬운 것 같은데 


그 이상으로 세 명이 골고루 얻어맞고 모두가 힐을 받길 기도하는데서 좀 변수가 있을듯


3-3. 명함은 이런 문제 때문에 카즈하를 리넷/호박설탕/진으로 바꾸는 걸 고려해보고 싶을 수도 있는데 진 말고는 일장일단이 있음


리넷/호박설탕: 이중확산 필요 없이 푸리나가 피증 뿌려줌

카즈하: 피증량은 이쪽이 더 나은데 이중확산을 해야함


근데 이중확산이 카즈하로는 그냥 물묻혀놓고 장판 위에서 e하면 되는 거라 어렵지 않고 


어차피 리넷/설탕도 청록으로 푸리나 데히야 dps를 끌어올리려면 물 불 확산을 해줘야 하니까 


일단 지금 시점에서는 종합적으로 카즈하가 여전히 제일 나아 보임


진은 베넷 궁 위에서 e로 물뿌리고 궁으로 불뿌리면 1초마다 궁으로 불뿌리는데 이게 증발 방해할수도 있어서 좀 신중해야 되고


만약 증발 방해하지 않을 방법이 있다면 (일단 카즈하가 더 좋아보이긴 하지만) 나름 선택지일 수는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