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히야가 등장해서 10초간 데미지 받는데 펀치는 6돌아니면 5~6초 때리니까 감로 풀스택 받자마자 궁 끝나는거 아님?


아니면 데히야가 대기 중에도 데미지 나눠받는 구조인가? 헷갈려 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