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한 갈드컵 같긴 한데, 내가 만약 둘다 풀돌이면 "사심 빼고" 봤을때 데히야임. 난 딜포텐셜 말고도 파티 안정성이랑 편의성을 높게 쳐줘서.
클레풀돌은 쾅쾅폭탄동안 아군 원충도 활용한다는 가정이면 이제와서 발사대가 된다 해도 온필드 강공질 귀찮을 것 같음.
다만 둘다 풀돌이지만 그 둘을 굳이 메인으로 쓰지 않는다는 가정이라면 방깎이랑 교체 폭발딜까지 생각해서 클레 우위.
혹시나 클레 풀돌에 오프필드 궁 유지가 된다면 클레는 그때부턴 개쩌는 불속성 서폿이고 둘이 같이 쓸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