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글보고 해봤는데 느1데2 아니면 확실히 빡시게 생김 

반대로 조건이 맞기만 한다면 쎄고 편함

저기선 나히다 딜세팅보단 숲기 원원원에 호박세팅 해주는게 훨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