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푸카베에서 베넷이 얼마나 돌려가며 힐을 해 줄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체력 4만찍은 푸리나한테 베넷 단일 힐을 유효하게 줄 수 있을까? 


오버힐 힘들어서 푸리나 패시브 짤힐 발동도 힘들거 같고 50퍼까지 피깍였으면 2만 체력을 회복시키려면 푸리나가 베넷궁을 최소 3초동안 밟아야 하기도 함


류운이 해줄거란 것도 미지수라서 그렇게 기대안함. 전용성유물이 나오면 청록이랑 안겹칠건데 그러면 내성깍을 본인이 들고 나오지않는 이상 없을거고..


그래서 진베넷 아니면 카즈하 힐러를 써서 청록 내성깍을 받게 하고 싶은데


진베넷은 확실하게 불확산을 시킬 수 있지만


카즈하+힐러는 마땅한 불 힐러가 없어서 내성깍 주기가 쉽지 않을거 같음. 물힐러로 물공명으로 체력 챙기는 것도 1돌이상 데히야 딜상승에 유효하기도 하니 코코미를 넣어서 데히야 궁돌리고 남은 피증시간을 코코미가 받아가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봤는데. 이거 호박껴도 원충이 충분할지 모르겠음. 


코코미 말고는 온필드에 나올만한 힐러가 없어서 광역힐을 넣는다고 하면 딜관련 원소 공명을 일으킬 만한선 없고 순수힐만 있어서 원소부착으로 내는 반응딜을 봐야하는데 샤를로 융해하면 1.5배 -> 2.0배로 되서 유의미할거같음


어차피 푸리나 피증시간 남는 김에 원충문제 해결용으로 라이덴+힐러도 생각해볼만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