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리나 2돌하고 Q 일단9렙까진 올려두고 데푸진베 테스트하는데 딜이 눈에띄게 올라온거 꽤 만족스럽다


나중에 복각하면 3돌해서 서폿능력만 극대화시켜야지ㅋㅋㅋ 그리고 슈브르즈의 등장으로 라데슈 과부하파티에선 또 어떤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