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 씹파는 어디 떨어질지 보여주지도 않으면서
키놀 번개맞으면 즉사하고

포이즌 선더랜드 늪에 발 담구면 독뎀으로 뒤지고

루가루에게 한번 박치기당하면 돌림빵 당하면서 출혈딜로 뒤지던 시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