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7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특별한 던담 비법 같은 건 없었어. 너무 옛날이면 불쾌할꺼 같은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1 작성일 2026-03-31 07:53:55 https://arca.live/b/dunfa/166344206 초창기 씹파는 어디 떨어질지 보여주지도 않으면서키놀 번개맞으면 즉사하고포이즌 선더랜드 늪에 발 담구면 독뎀으로 뒤지고루가루에게 한번 박치기당하면 돌림빵 당하면서 출혈딜로 뒤지던 시대였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공략 중천대비 천해천의 계시대비 장비소울 수급량. [23] hairdog 2026.03.31 4106 28 만우절 낚시 아니고 진짜 나온대? 진짜로? 모하지 2026.03.31 47 0 던클 09년이라고? [1] ㅇㅇ 2026.03.31 68 0 퇴마사 장점 [2] NOCKDU 2026.03.31 139 0 이제 던클이나 던키나 던신에 종민이 보내죠? 체셔_ 2026.03.31 55 0 ㅋㅋ 콩콩이 때문에 퀘를 못깨요 [2] 엘라시인 2026.03.31 63 0 던파 IP로 네오플이 자체 개발하는거보다 걍 중국 개발사에 하청주고 잉여들 정리해고 하는 게 이익임 [4] 유포르시아 2026.03.31 89 0 나 창녀의 마음 알아버린걸지도 [2] EbNw 2026.03.31 83 0 2009년이면 이계시절이라 젤 재밌는 시절이네 [3] ㅇㅇ 2026.03.31 81 0 씹파 먼얘기중?? [4] 따봉친칠라 2026.03.31 62 0 던클 2009년 버젼 기준이라던뎅 [8] TGTG 2026.03.31 172 0 곰샛기들 4인 존나 안오르네 [1] 안쟈나프 2026.03.31 70 0 여기챈보면 던파 평생하라는게 욕이 아님 [6] 닉네임몇글자까지가능한지알고싶다 2026.03.31 96 1 네오플 던파 프로젝트 최소 6개 운영 중임 [11] 매일 2026.03.31 137 0 쇼츠 중독자들은 익숙한 지듣노 [1] 치킨은민트 2026.03.31 96 0 목요일되면 배교자 가겠다 엘라시인 2026.03.31 54 0 초롱초롱한 눈빛 [3] 시드니스위니 2026.03.31 63 0 던파에서 제일 사기캐가뭐임 [12] 믿음과진리의복음 2026.03.31 181 0 이거 보고 눈물줄줄흐름 [1] 응애녀석 2026.03.31 96 4 메이플2 섭종에 던파 민심 나락가고 a54526 2026.03.31 87 1 던파 키우기는 생각보다 잘 될걸 [2] 핫식스더킹크러쉬피치 2026.03.31 96 0 던클 똥내 어떡하냐 [2] ㅇㅇ 2026.03.31 105 0 그타5도 13년전 게임이래 안쟈나프 2026.03.31 56 0 너무 옛날이면 불쾌할꺼 같은데 ㅇㅇ 2026.03.31 41 0 이거 피로도 물약 아껴둘 필요있나 [2] ㅇㅇ 2026.03.31 60 0 클래식 던파할바에 던파 시즌제 페지하고 mmoprg로 희귀하는게 더 재미있을듯 [1] 자연산스텔라 2026.03.31 101 0 클래식 기준을 왜 정하려함 라니뿌셔 2026.03.31 81 0 던클 일단 여기서부터 좀 장벽일 듯;;; [5] Glorious 2026.03.31 156 0 던클도 골드 존나 조여보죠?ㅋㅋ 쥬느비에브 2026.03.31 63 1 던클은 모르겠고 확실한건 던신은 기대 안댐 [3] 기습고양이시위 2026.03.31 143 0 아라드 저것도 참 존나 웃긴게 [2] 체셔_ 2026.03.31 108 0 던파는 천해천 시즌 클던은 천해 시즌 뜨뜨아거 2026.03.31 38 0 뭐 IP확장한답시고 새로운 겜 내는거는 둘째치고 [1] 에스터 2026.03.31 45 0 난 던클 기대중인데 색별이 2026.03.31 40 -1 근데 맞긴함 여기잇는애들은 클던 판매대상이 아님 [4] 니알리 2026.03.31 105 0 날아가요 엘라시인 2026.03.31 40 0 던클은 mp 회복속도 중요 했던 [4] 쿠사나기 2026.03.31 70 0 🔍정보/공략 다시 보는 New 위업 11 ~ 15 [10] mahoro 2026.03.31 1715 3 클래식의 기준이 어딜까 [5] ㅇㅇ 2026.03.31 84 0 틀던 나오면 제일 좆같은거 2개 알듯 [2] 안쟈나프 2026.03.31 67 0 클던 ㅇㅈㄹ ㅋㅋㅋ Zizim 2026.03.31 104 0 던파ip 새게임들 다망하는이유는 간단한거아님? [5] 가르좌 2026.03.31 157 0 갑자기 왜 던클떡밥임??? [6] 6n23 2026.03.31 123 0 유니크 서약만 있었어도 1000억클럽 가입할수있었지에... [2] ㅇㅇ 2026.03.31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7: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