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연옥돌고 일던돌고해서 변환옵션봐서 그런가
첫주는 2그로기보고도 못잡는 경우잇엇는데 이젠 1그로기로도 잡히는거 자주보이네
연옥 스펙업이 생각보다 크긴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