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2명 알림수신 643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퍼섭에서 오즈마 해본챈넘 있냐 스림에취해버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5 작성일 2021-05-27 00:25:01 https://arca.live/b/dunfa/26974684 0단계 1단계 클 어떰? 할만함?컷이나 이런거 좀 궁금한데지금 시로코 1시 정자극 기준 1.58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ㅇ 2021-05-27 00:26:20 1.58조면 떡침 펼쳐보기▼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00:28:31 시발 지금 검제 구트영암살자 새끼라 좀 불안하긴 한데 시로코에서나 쿨 죄다 돌렸지 오즈마도 될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ㄴㅇㄴ 2021-05-27 00:26:47 1단 떡치고도 남음 펼쳐보기▼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00:28:43 너무 쿨감셋팅이라 좀 불안하긴 한데 ㅋㅋ 펼쳐보기▼ Cerulean 2021-05-27 00:27:03 1.35조 엘마로 마계 적용 안된 상태로 옐로가서 0단은 딜찍했음.. 버퍼는 18만짜리들이랑 갔었고 마부 25짜리 퓨딜이랑 갔었는데도 딜찍되더라 걍 무지성 딜찍한듯 1단도 할만했음 펼쳐보기▼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00:28:55 일단 오늘 퇴근하고 1단계 가봐야겠다 펼쳐보기▼ 에반이에영 2021-05-27 00:32:19 너무 쿨감셋이면 맞딜할 생각말고 피할땐 피하세여 맞딜하다 디짐 펼쳐보기▼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00:33:15 ㄹㅇ 어거지 부리다 민폐만 줄 것 같아 펼쳐보기▼ Bio 2021-05-27 00:36:24 쿨감 30퍼캐릭들 기준 1.2~1.3조면 딜찍누 씹가능 펼쳐보기▼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00:37:07 으 시발 시로코셋 고민이네 ㄹㅇ 펼쳐보기▼ Bio 2021-05-27 00:37:48 한놈은 시간여행+암살 한놈은 시마갈+암살인데 패턴만 익숙하고 컨만 좋아지면 정자 빨고도 쿨타임 돌리는데 무리없음 펼쳐보기▼ Bio 2021-05-27 00:38:21 아 내캐릭들 정자극기준 1.5~6조임 ㅇㅇ 펼쳐보기▼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00:46:55 역시 숙련이 답인가.. 일단 간다 ㅅ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ㅅㅂ 에테르나 대충나와있길래 뭔가했는데 그와중에 뽑기네 [1] 듀얼리스트 2021.05.27 260 0 ㅋㅋ 석영은 커녕 레전더리 조차안품ㅋㅋ [2] 폭탄폰 2021.05.27 258 0 이번오라 종결오라임? [7] 프리마돌 2021.05.27 342 0 이벤트 개창렬인데? ㄴㅇㄴ 2021.05.27 139 0 이벤트랑 패키지 [1] 듀얼리스트 2021.05.27 417 0 가챠 ㅋㅋㅋㅋ 하기나 2021.05.27 120 0 물마독공 18퍼 전직랩 +1 [5] 밤토리 2021.05.27 265 0 ㅅㅂ 패기지 어갔어 [4] 최만식 2021.05.27 573 0 개씹 에테르나 패키지가 아니네 ㅋㅋ Cerulean 2021.05.27 338 0 물마독공 크리처나왔네? 프리마돌 2021.05.27 255 0 아 제발 집에 보내줘 던파해야대 [2] 최만식 2021.05.27 146 0 열리면 모험단 교환할사람 한명 구함 [11] ㅇㅇ 2021.05.27 181 0 사강 플티 처음처럼 팔면 다시 1억대 가능? Cerulean 2021.05.27 133 0 빨리 열어!!! [6] 국밥맨 2021.05.27 147 0 깽깽이깽깽깽 풀문 2021.05.27 145 0 뱀메는 걍 맘 편하게 0단 보내는게 조켓지 [3] Cerulean 2021.05.27 346 0 이중스위칭 한부위로 뻥튀기 성공함 [1] 최만식 2021.05.27 175 0 ???: 오즈마 레이드때문에 템들이 혐사당하고 있다는데요? [2] 듀얼리스트 2021.05.27 169 0 암살자 수문장으로 바꾸고 오즈마 가야겠다 [11]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421 0 이번 패키지때 증뎀 15% 칭호 풀 때 됐다 ㄹㅇㅋㅋ [3] ㄴㅇㄴ 2021.05.27 196 0 10시땡 0단계 13~20 연공 운영~ [24] 풀문 2021.05.27 220 0 짱던기준 이번 패키지 아바타 [2] 귀찮아서가입함 2021.05.27 261 0 퍼섭에서 오즈마 해본챈넘 있냐 [13] 스림에취해버렷 2021.05.27 165 0 여귀 이번 압타 ㄱㅊ네 [1] 토끼공듀 2021.05.27 211 0 시발 던쉬면서 단겜하는데 [9] 은씨네장녀 2021.05.27 335 0 나는이제 도태퓨남인듯 [14] 은씨네장녀 2021.05.27 252 0 이몸 백수되고나서 [11] 밤토리 2021.05.27 200 0 🔰질문 에떼르나 아이템 질문 [8] 개남 2021.05.26 259 0 오즈마 1단 진행 어떻게 되냐 [5] 액션쾌감 2021.05.26 286 0 ㅇㅎㅉ거 보면되나? 라빌 2021.05.26 195 0 에테르나 105제에도 쓰게 해줄거 같노? [3] 토끼공듀 2021.05.26 418 0 오즈마 오늘 열리고 내일은 닫히는거지? [9] ㅇㅇ 2021.05.26 182 0 아스타로스 매 던전마다 이미지가 변하네 [4] 로리아나 2021.05.26 835 1 아스타로스 존나쉽게 컷당하네 [2] 꿀햇반 2021.05.26 208 0 1.1조 퓨딜남 오즈마 레이드 ㄱㄴ? [5] 쌉중수 2021.05.26 245 0 ㅇㅎㅉ, ㅎㅋㄹㅌㅁ, ㅈㅈ 공략영상 3개 보고옴 [1] 신록 2021.05.26 520 0 진지하게 신지까지 소탕권좀 [2] 최만식 2021.05.26 161 0 오즈마쩔은 손님도패턴알아야할까? [2] 프리마돌 2021.05.26 1425 0 에테르나 이벤인가 했더니 패키지인가? [2] 하기나 2021.05.26 230 0 에테르나이벤은 또 뭐노 [1] 테치 2021.05.26 168 -1 레이드 던전 나올때마다 버퍼 끼리 차이 너무 심해져서 병신같네 [2] ㅇㅇ 2021.05.26 222 0 4시간 남았드아 풀문 2021.05.26 111 0 닼나가 시간멈춰놓고 아스타로스 사용안한이유 [4] 은씨네장녀 2021.05.26 4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7 01: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