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11부위 랜덤?

이새끼들은 사람 다 떨어져가는마당에

이벤에도 운빨을 쳐넣네 시발ㅋㅋㅋ 생각했는데




요즘 이벤 보면 얘들이 그 랜덤픽조차

얼마나 주기 싫었던건지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