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1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아니 근데 네오플 제주도로 옮김 이유는머임 뀨쀼뀨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10 작성일 2021-07-17 11:36:26 https://arca.live/b/dunfa/30161976 뭔 출장도 아니고 제주도면 ㄹㅇ 좌천인데 내 생각엔 그때부터 망조의 시작이었나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은씨네장녀 2021-07-17 11:37:34 그거 느그나라가 세금감면해준다고 옮긴거일걸? 펼쳐보기▼ 은씨네장녀 2021-07-17 11:38:05 내기억이맞다면ㅇㅇ 펼쳐보기▼ 비틀면욕함 2021-07-17 11:38:49 마즘 펼쳐보기▼ 뀨쀼뀨쀼 2021-07-17 11:38:08 회사측에서는 좋지만 입사하면 제주도로 이사가야하는데 누가 들어가려하겟나.. 펼쳐보기▼ 은씨네장녀 2021-07-17 11:39:33 그래서 제주도 회사복지자체는 개빵빵하잔 펼쳐보기▼ 뀨쀼뀨쀼 2021-07-17 11:42:35 복지좋은 직장대신 할거없는 귤밭섬 vs 평범한 복지대신 휴일엔 클럽에서 빵댕이 흔들러가기 어차피 개빡센 작업량이라면 나는 닥후 펼쳐보기▼ 뀨쀼뀨쀼 2021-07-17 11:40:10 대신 지극히 폐쇄적인 작업환경이 소통절단과 더불어 궁댕이 사건까지 터졌다고 난 생각함 펼쳐보기▼ zxcgah1 2021-07-17 11:37:56 세금감면 펼쳐보기▼ 뀨쀼뀨쀼 2021-07-17 11:39:16 아하 펼쳐보기▼ taylor 2021-07-17 11:43:31 넥슨이 세금감면 혜택을 오지게 받아서 자기 회사를 하나 옮겨야는데 그때 가장 힘없던곳이 네오플이었음. 그래서 간거 펼쳐보기▼ 뀨쀼뀨쀼 2021-07-17 11:44:36 아이고 ㅜㅠ 펼쳐보기▼ ㅇㅇ 2021-07-17 11:43:35 제주로 가니까 트럭도 못보냄ㅋㅋ 펼쳐보기▼ 뀨쀼뀨쀼 2021-07-17 11:44:21 아 ㅋㅋㅋㅋ그거였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Hye0n1 2021-07-17 11:46:10 ㄹㅇ 아무리 복지좋아도 제주도로 사람들 잘안가는데 ㅋㅋ 근데 난 가고싶다 젠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챈에서 미아를 보호중입니다 [12] 니노아 2021.07.17 184 0 시로코 공팟가는 고인물없니 [2] 프리마돌 2021.07.17 118 0 오늘 히만이 가끔파는 금표 다사봤다 류하 2021.07.17 76 0 🔰질문 여귀검 얼굴압 이쁜거 머있음?? [6] Cerulean 2021.07.17 1159 0 대체 왜 핀드워에서까지 이러는거냐고 morakune 2021.07.17 122 0 아라드 강림까지2시간 ㅋㅋㅋㅋ [2] 카르텔잔당 2021.07.17 130 0 신지연옥 쩔값 받고 쩔해줄사람? [2] 보려고가입함 2021.07.17 134 0 광란 있는 검제 vs 시간(,또는 차원) 있는 소마 뭐 키움? [3] svzjaa 2021.07.17 186 0 시로코 0수에테 갔다가 [6] 프리마돌 2021.07.17 178 0 돚거도 찌찌 크긴 커 ㄹㅇ [3] 은씨네장녀 2021.07.17 189 0 🔰질문 궁금한데 던파는 골드를 뭘로 버는거에옹 ? [7] 오로라이시 2021.07.17 275 0 퓨딜 하나 더 키울 생각인데 강화 땜시 고뎀 키울 건데 직업 추천 좀 [7] svzjaa 2021.07.17 210 0 헉 피방왔는데 ㅡ메ㅡ 하고있네 [7] 뀨쀼뀨쀼 2021.07.17 149 0 굴비 사고싶은데 아무도 안팔아줌 [6] 청안아이 2021.07.17 104 0 근데 딜팔붕 은근히 많은거같아 [9] 세라 2021.07.17 136 0 너의 어둠은 여기서부터 시작이다! [1] ㅇㅇ 2021.07.17 148 1 어우 시발 다른챈 챈질하는데 어질어질하네 [17] 니노아 2021.07.17 171 0 🔰질문 이캐릭 살릴만 한가 [8] 청안아이 2021.07.17 178 0 🔰질문 팔 대신 칼 달려있는 무기는 뭐냐 [2] zzfzz 2021.07.17 180 0 오즈마 가이드 가능하려나? [6] 문무겸비 2021.07.17 185 0 근데 복귀해서 다른 애들 진각 보는데 왤케 애니메이션이나 일러가 좀 그러냐? [11] 금지어다 2021.07.17 192 0 속보 3인팟이 바이스못밀어서 핀드워 터짐;;;;; [5] 리제로렘쨩 2021.07.17 163 0 아니 근데 네오플 제주도로 옮김 이유는머임 [14] 뀨쀼뀨쀼 2021.07.17 210 0 객관적으로 엘마 디자인 2각 vs 진각 [4] ㅁㄹ겠슴 2021.07.17 109 0 선트영 상시양 플레이 보고싶다 ㅇㅇ 2021.07.17 88 0 제발 비틱질존나하는 블레이드키우는새끼들 [5] 은씨네장녀 2021.07.17 217 0 븜레이드 새내기 창 보는데 귀찮아서가입함 2021.07.17 106 0 카타르시스 ㅆㅅㅌㅊ네 Cerulean 2021.07.17 83 0 꼬홀도 육성 좋아 Marybel 2021.07.17 77 0 종말의 인도 돌아야하는 똥캐잇냐 [11] p5ry 2021.07.17 136 0 이시스쩔 뭔가 존나 딜레마네 [2] 아리카와히메 2021.07.17 97 0 븝퍼는육성좋드라 [2] 환상신역 2021.07.17 86 0 오늘 가성비마부로 졸업시킨 퓨딜vs나름 투자해준 시너지 [6] 던파이야기만하는사람 2021.07.17 140 0 던린이 여귀검 진각이후 복귀해서 해보는 평가 [2] 금지어다 2021.07.17 112 0 근데지금 블레이드던전에서 나오는아이템 연옥변환안되는거 고쳐짐? [6] 은씨네장녀 2021.07.17 152 0 블레이드 피로도 다빼고 할게없어서 본캐만지는데 [2] ㅇㅇ 2021.07.17 94 0 요즘 엘마보단 배매가 꼴리네 [9] Hye0n1 2021.07.17 153 0 왜 비틱들은 티를 못낼까 [3] 페브리즈 2021.07.17 113 0 거래 900:1로 4천만삼 [1] 청안아이 2021.07.17 77 0 슼대 담원 존나 기대 되노 ㅋㅋㅋ [7] 액션쾌감 2021.07.17 97 0 오늘의 오즈마 일기 [1] 귀찮아서가입함 2021.07.17 102 0 오늘로써 또 강해짐. [7] 나비캣 2021.07.17 144 1 내일부터 말밥25되는데 그때부터 나도 고급버버? [6] ㅇㅇ118 2021.07.17 114 0 엘마 레벨링 진짜 답답하네 [12] Hye0n1 2021.07.17 2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7 1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