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강 줄려고 하는데 3캐릭중에 고민중임

1.암제
2.검마
3.팔붕이

팔붕이 빼곤 클레압이고
암제 정령왕에 검마는 증뎀크리쳐라 그게 그거긴함
목표는 딱히 없고 대충 광부만 빠르게 돌수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