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술 팔찌인데 더 똥인거 나올까봐 바꾸기 그래서 세팅할려니 심흑차트할지 심흑나트 심흑나베 할지 개고민되네...

뭐 이리 세팅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데 뭐가 좋은지 알 수가 있어야지...

선택할수가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