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트영(신)인데 악세에다가 에스라 3장발랐음 

그럼 수 속강 or 암 속강인데 

수 속강 가도되나? 옜날에 암 속강이 젤 좋다고 들은거 같아서..

근데 암 속강이 수 속강에 비해 너무 비쌈 ,,

(무기,칭호에 바를 속강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