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흑기 출시초 뿐인걸로 기억하는데
크로니클 소검 둔기 ㅆㅅㅌㅊ
80~85때 대검 상향되서
존나 쌔지고 대격변
제국검술 발사도 하고
대검 상향으로 악즉참 존나 쌔지고
90제는 안톤 연장선
100제인 지금은 소갈 취급 받드만



암흑기 출시초 뿐인걸로 기억하는데
크로니클 소검 둔기 ㅆㅅㅌㅊ
80~85때 대검 상향되서
존나 쌔지고 대격변
제국검술 발사도 하고
대검 상향으로 악즉참 존나 쌔지고
90제는 안톤 연장선
100제인 지금은 소갈 취급 받드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