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널티옵션들고 개병신같이하는놈
패널티템들고 패널티 발동조건을 충족안하는놈
거기다 이걸 다른사람이 보기가힘듬
사막쳐끼고 스킬창안비운새끼들이나 패널티없어도 컨못하는새끼들도 한트럭인데 패널티옵을 뭘믿고받음

패널티옵션들고 개병신같이하는놈
패널티템들고 패널티 발동조건을 충족안하는놈
거기다 이걸 다른사람이 보기가힘듬
사막쳐끼고 스킬창안비운새끼들이나 패널티없어도 컨못하는새끼들도 한트럭인데 패널티옵을 뭘믿고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