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칼이라길래 파티 들어갔는데 잡몹방 시작부터 딜 안들어감

감시자 K 있는곳인데 패턴 아무도 모름

너네들 패턴 모르면 가이드라도 돌고오라니까 보상 ㅎㅌㅊ라서 가기싫다 시전

뭘믿고 이러는지 궁금해서 인포 봤는데 템꼬라지가 에픽만 맞추고 마부 + 연옥강화 안함

개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