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지날수록 신규 유입은 물론 복귀자들도 빠져나갈탠데 참 답답한 상황이긴 하다

적어도 정미기라도 3개월 정도로 줄여주면 이걸 가지고 세팅이라도 꾸려서 목적이 그나마 생길거고

골드 남는게 불만이면 성장에 먹일 재료를 주고 제대로된 성장 목표를 만들어주면 진짜 썰먹들 아닌 이상 대부분 성장에 투자 해서 240 찍으려고 할거임

현제 이런 기초적인 사항들이 단 1도 없는데 대체 운영진들 특히 총괄인 이원만 총괄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근데 이 상황에서 던페까지 하겠다는거 보면 욕 먹는걸 즐기는 마조인가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