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4589명 알림수신 264명 @ㅇㅇ 에픽 수영복 신캐들 나온다 삭제 수정 랑디 지금 평가 어떰? ㅇㅇ (221.166)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8 작성일 2020-11-26 09:10:07 https://arca.live/b/epic7/14835198 뽑은거 후회중인 랑디 어떰?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ㅇㅇ (218.147) 2020-11-26 09:10:23 삭제 수정 답글 뽑았다고 놀리던 새끼들 오열 중임 펼쳐보기▼ ㅇㅇ (168.188) 2020-11-26 09:10:32 삭제 수정 답글 유일 신 펼쳐보기▼ ㅇㅇ (221.145) 2020-11-26 09:11:28 삭제 수정 답글 걍 아레나용 ㅋㅋ 펼쳐보기▼ 견견 2020-11-26 09:18:39 답글 실레나는 몰겠는데 아레나 성능 확실 - dc App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스마게스토어 대회 질문 스포 영웅스펙 정보/공략 밴픽/단전 창작/팬아트 프로필 구인/구직 ai 온라인행사 운영 갱차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랑디 뽑은애들 다 흑우로 봐놓고는 ㅇㅇ (121.186) 2020.11.26 5 5 어유 이쁘다 에붕쿤 2020.11.26 25 0 4-5사지말고 10뽑하라는애들이 ㄹㅇ악질임 [1] ㅇㅇ (223.62) 2020.11.26 4 0 꼬우면 접어 ㅋㅋ ㅇㅇ (14.7) 2020.11.26 7 2 난 랑디 아직 안키웠는데 키운애들아. [1] 빠마리 2020.11.26 6 0 내가 세리스는 뽑고 엘펠,랑디는 걸렀음 [3] ㅇㅇ (115.21) 2020.11.26 6 0 근데 상향된건 좋은데 없는애들은 ㄹㅇ 10개월? 동안 어떡함 [5] ㅇㅇ (211.172) 2020.11.26 6 0 아월광얘기하디믈르구 다있는 랑디이야기하자구 ㅇㅇ (118.235) 2020.11.26 5 0 아월광얘기하디믈르구 다있는 랑디이야기하자구 ㅇㅇ (118.235) 2020.11.26 6 1 아니 씨2발 닉시드 성소 ㅇㅇ (111.171) 2020.11.26 12 0 에픽때문에 내년이 넘 기대된다 [3] ㅇㅇ 2020.11.26 12 0 세리스랑 야이윈 있으면 같이써봐라 [4] ㅇㅇ (118.216) 2020.11.26 11 0 랑디 아티 뭐가좋냐 [4] 에피소만두 2020.11.26 17 0 질벽 그냥 병신인데 첫턴 후 무옵급 ㅇㅇ (61.254) 2020.11.26 3 0 다시 생각해보니 랑디랑 현바 같이쓰면 줜나쌘거같음 디펩티딜펩타이드4저해제 2020.11.26 4 0 랑디뭐개사기까진아닌데막을방법충분히보임 ㅇㅇ 2020.11.26 30 -2 다음성약 랑디저격캐나옴 ㅅㄱ [2] 흑멍 2020.11.26 10 0 후치 소환권 5성 확률이 어캐됨 [5] 오메가3 2020.11.26 15 0 영웅스펙 반면랑디 이정도 쓸만할가 [1] ㅇㅇ (106.101) 2020.11.26 18 0 랑디가 심키세 완벽한 상위호환이네 ㅋㅋㅋ ㅇㅇ (39.120) 2020.11.26 11 0 이제 누렁이라고 부르지마셈 ㅡㅡ [2] ㅇㅇ (121.171) 2020.11.26 3 0 랑디 속신보다 공신이 나아보이네 [2] 파토스 2020.11.26 14 0 본인 코인 다 운지해서 한강간다 ㅇㅇ (110.14) 2020.11.26 14 0 후치 상점 시간지나면 갈피 또 팔아? [1] 유타몰 2020.11.26 8 0 랑디 지금 평가 어떰? [4] ㅇㅇ (221.166) 2020.11.26 8 -1 랑없찐들 해없찐들처럼 1년간 개처럼 살아라 ㅋㅋㅋ ㅇㅇ (223.38) 2020.11.26 9 2 월세크 에린이가 뽑을만할거같음?? [5] ㅇㅇ (77.111) 2020.11.26 13 0 후치 5성권 안산 흑우 없제? 엌ㅋㅋㅋㅋㅋ [3] 썩은물속뉴비 2020.11.26 12 2 나세실 라라우 안녕.. ㅇㅇ (121.140) 2020.11.26 8 0 랑디 기각 치확아닌게 다행아님? ㅇㅇ (14.4) 2020.11.26 8 0 현바알 개씹사기네 ㅋㅋㅋㅋ ㅇㅇ (123.214) 2020.11.26 8 0 누가보면 현바알 하향당한줄알겠다 [1] ㅇㅇ (221.164) 2020.11.26 7 0 일섭이라 다다음 픽업 라라우나올예정인데 [3] ㄹㄹㄹㄹㄹ 2020.11.26 10 0 랑디 아티 말인데 [2] 이득 2020.11.26 5 0 다들 세리스언급은 왜 아무도없음 [9] 1894223 2020.11.26 11 0 현바알 업는사람이 바도 좀 이상하긴함 [1] ㅇㅇ (218.233) 2020.11.26 13 0 근데 현바알 구려졌다는 놈들중 현바알 써본새끼 있긴함? [4] 휴먼 2020.11.26 5 0 누렁이 아티 뭐끼냐 [3] ㅇㅇ 2020.11.26 9 0 뉴비들은 랑디그렇다고키우지마셈ㅋㅋㅋ ㅇㅇ (175.223) 2020.11.26 9 0 현바알 개사기캐 아님? ㅇㅇ 2020.11.26 5 0 랑디 아레나 공덱용 아님? 눕덱찢는용 ㅇㅇ (39.7) 2020.11.26 6 0 진짜 적폐는 랑디 응딩이에 숨어서 꿀빨고있는 월샬롯이다 ㄹㅇ [2] ㅇㅇ (14.37) 2020.11.26 4 0 월샬 스플뎀은 풍수린 뎀컷 무시함? [2] ㅇㅇ 2020.11.26 3 0 풍수린도 체력챙기는 시대가 오는거냐? [1] ㅇㅇ (121.186) 2020.11.26 11 0 랑디 반격셋 쓰레기니까 닥치고 속셋쓰셈 [4] ㅇㅇ (222.114) 2020.11.26 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