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아웃 76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110명 알림수신 190명 @CTPACTb 25시즌 언더시즈 6월 3일 시작 신규 컨텐츠 창궐 출시 삭제 수정 음 t- 45 보정완충기 팖 black (121.1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 작성일 2019-01-04 05:48:06 https://arca.live/b/fallout76/10458458 가격은 음 사는분들이 있어야 되겠지만 2쪽 다 있으니 4천캡정도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쿠로니소 2019-01-04 05:54:17 답글 1. 졸라 비쌈... 광부면 몰라도 넘 비쌈. 2. T45 안씀 구림 펼쳐보기▼ ㅇㅇ (211.34) 2019-01-04 05:55:05 삭제 수정 답글 45보정은 사실상 가치는 없음 펼쳐보기▼ black (121.132) 2019-01-04 05:57:02 삭제 수정 답글 그러쿤요 제가 생각해도 비싸긴 비싸네요 그럼 수정해서 1500으로 해야겠네요 펼쳐보기▼ ㅇㅇ (222.101) 2019-01-04 05:59:35 삭제 수정 답글 45성애자가 튀어나오는 수요가 있지 않은 한은.. 펼쳐보기▼ black (121.132) 2019-01-04 06:03:59 삭제 수정 답글 ㅠㅠ 젠장 ㄱㄷ릴면 나오겠죠 1500이면 펼쳐보기▼ 단백질36g 2019-01-04 06:08:45 답글 51도 아니고 45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질문 정보 거래 인원모집 나눔 나눔(튀김) 이벤트 모드 하우징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토가역에서 암살자 질주뎀감 주움 [4] ㅇㅇ (222.101) 2019.01.04 9 0 폭샷 개념 패치법 [3] ㅇㅇ (110.70) 2019.01.04 17 0 이거 뭐야? 폴때문에 이곳에와서 활동했지만. [7] somaro365 2019.01.04 62 0 유탄 나눔해줄 분 있음? [1] 윌리엄마셜 2019.01.04 28 0 아 씨발 잘못샀다 ㅋㅋ 옵션 다른거 봤는데 이걸로 사버렸네 ㅋㅋㅋ [4] ㅇㅇ (110.9) 2019.01.04 32 0 드디어 구했다 [10] ㅇㅇ (121.178) 2019.01.04 13 0 폴아웃4할때 퀘스트 아까워서 못깨고 파밍하러다녔으면 [2] ㅇㅇ (1.221) 2019.01.04 24 0 2마넌주고 샀다.. 심장 벌렁거린다 내생에 두번쨰 정품이다 [7] ㅇㅇ (1.221) 2019.01.04 16 0 솔직히 이겜하면서 샷건 젤많이 쓰게 되지않냐 ㅋㅋ 샷건만 존나 모으는중. [1] ㅇㅇ (110.9) 2019.01.04 22 0 여왕런 50분 [2] 호9 (39.7) 2019.01.04 9 0 혈청사요 (카멜레온/ 조류골격/ 초식성/ 전기 충전/ 속도광) [13] 리테시아 2019.01.04 35 0 의문의 사나이 [1] 만타맨 (59.14) 2019.01.04 8 2 돌아다니는 무리 레벨 왜 이따위냐 [2] ㅁㄴㅇㄹ (119.194) 2019.01.04 33 0 누군가 방어구 티어별로 정리해주면 좋겠다 [2] [졸렬]마톤 2019.01.04 21 0 상점 보나마나 기차역 빈공간에 로봇 설치식일듯 [3] 흐긴유저 2019.01.04 16 0 PVP 무적? [18] ㅇㅇ (221.121) 2019.01.04 24 0 플레이어 판매 추가되면 플랫우즈에 건러너 차릴거임 [2] ㅇㅇ (211.36) 2019.01.04 28 0 이게임에 벨튀가 있네 [1] 만타맨 (59.14) 2019.01.04 30 1 이런거 금속이라도 팔리기는함? [8] [졸렬]마톤 2019.01.04 11 0 파티원 투명 버그 해결 [2] ㅇㅇ (221.121) 2019.01.04 15 0 핵쏘는거 가서 보면 뭐 있음? [4] 123123 (180.229) 2019.01.04 18 0 흠 샷건3성말고 111씩넣고 중화기도 111씩 넣어서 [졸렬]마톤 2019.01.04 24 0 늒네들 구경하는거 재밌네 [2] 만타맨 (59.14) 2019.01.04 28 1 음 t- 45 보정완충기 팖 [6] black (121.132) 2019.01.04 18 0 택배보내고왔으니 핵쏴야지 [졸렬]마톤 2019.01.04 17 0 퀘 뒤죽박죽 이어도 상관 없을텐데 흐긴유저 2019.01.04 19 0 가죽 ㅅㅅ ㅇㅇ (59.17) 2019.01.04 10 0 76 개조부품 3대천왕 [3] 룸펜솔커 2019.01.04 51 0 누가 핵쐈다 ㄱㄱ HyoKi 2019.01.04 4 0 존나먼 천둥소리 특징 [6] ㅇㅇ (121.178) 2019.01.04 17 0 이거 파티하면 가끔 몹이 안 보여 [5] ㅇㅇ (223.33) 2019.01.04 23 0 5분있다 발사한다 dd (175.223) 2019.01.04 8 0 나눔 부라더후드 제복 차폐성 개조 해드립니다. [7] 호9 (125.143) 2019.01.04 11 0 미가공 진홍, 보라 어디에다가 핵쏘면됨? [8] 탐험자 2019.01.04 2 0 실수로 우주복 헬멧 갈았다 시발 [5] ㅇㅇ (110.9) 2019.01.04 17 0 서부식 리볼버? 설계도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 사람? [8] 배콤 2019.01.04 39 0 이상한 녀석들 전성시대 효과에 대해 궁금함 2 [2] 킹상우 2019.01.04 23 0 혹시 특정무기 대량 매입하는 거 가능할래나. [3] 김화락金畵樂 2019.01.04 15 0 혈청 먹으면 영구임? 아니면 지속시간임? [17] VioletCross 2019.01.04 29 0 전기톱은 퍽 뭐 받냐? [1] 김화락金畵樂 2019.01.04 16 0 이겜 이마넌이면 살만함? [11] ㅇㅇ (1.221) 2019.01.04 6 0 파워아머 스텔스보이 [3] ㅇㅇ (211.36) 2019.01.04 74 0 스코치드 가우스 쓰려는것도 본적있음 [5] 룸펜솔커 2019.01.04 16 0 부캐로 템 옮길려면 [3] ㅁㅁ (61.72) 2019.01.04 11 0 스코치드 50구경 들고다니더라 [5] HyoKi 2019.01.04 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19-01-04 0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