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력신앙으로 트리가드셋 입고 화염 성기사 컨셉으로 할때는 몰랐는데

근력 딸리는 몸으로 구르면 엄청 답답하구나.....


용찬 출혈로 컨셉 잡고 하는데 천옷 입고 안 맞으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구르는데 

간혹 필요때문에 경갑입고 구를때도 무게가 보통으로 넘어가면 엄청답답해지는구나.....


첨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