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망치랑 대검이 범위도 크고 딜레이도 짧아보이는데

기도 돌 파편 뿌리는거랑 발톱으로 바닥 긁는것도 좋아보임

그리고 흑검인가 빨간 대검 소환하는거 너무 로망이더라


너넨 마법이랑 기도중에 근접 뭐가 더 좋아보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