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에 3시간 가량 박다가 안돼서 결국 친구가 도와줘서 깼음 근데 게임 존나 재밌긴 하다 밀키트 뒤에 있는 성 깨고 있는데 계속 죽는데도 조금씩 나아가는게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