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라단 2페를 못넘기고 빌빌대다가 껐는데 혹시나 싶어서 채널 와보니까 54렙에 갈만한 보스가 아닌거같다

용암토룡 잡으면 나오는 대곡검 들고 변태짓 하는거도 한계가 있지 무기랑 스탯 다 초기화하고 레벨도 올리고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