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좀 사라져
구독자 1538명
알림수신 17명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채널
결국은 공익덱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2]
키쎈
꿀햇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어채겜 하지말걸
[29]
183
0
맞퀸전 디펜더를 안내는 플레이가 많은 이유
[5]
105
0
칭찬해줘!!!!!
[16]
118
2
진짜 진절머리 나니까 제발 누
[13]
160
1
근데 맞퀸전 디펜더 먼저 내면 그렇게 손해임?
[10]
130
0
이번주 덱 변천사
[2]
112
0
램리썰 스충이랑 공속이 유효옵 맞음??
[3]
103
0
공익 풀강 하나남음
[2]
96
0
계정 맡아주거나 사실 분 없음?
[8]
138
0
간다 짱쉽
[3]
86
0
퀸덱 ㄹㅇ 다멸종한듯..
[1]
96
0
아 결국 램리썰 전장은 파밍못하고 끝나는건가
[5]
105
0
지금 미니 러쉬덱 이랑 1대1 막고라만 8판째임..
[3]
96
0
후 시원하게 셋바 400개 다썼다
[2]
96
0
얼마전 새벽에 1-1 챌 한명이랑 막고라 미친듯이함
[13]
171
0
메이 스충 / 솔 체력 / 램리썰 체력
86
0
선언) 신규솔저 두개 다 쓰알이면 건틀렛 접습니다
[4]
109
0
퀸 미러전 날먹하기
[3]
100
0
퀸덱한테 써보려고 스피어 넣었는데
72
0
아 근데 그거 아냐?
[3]
91
0
업미나토 기원
50
0
각시윤은 약간 각성카운터로 내면 좋을거 같은데
[1]
94
0
이 겜 동접 2인임?
79
0
결국은 공익덱이야
[2]
68
0
전 류드한테 화나면 릴리를 써요
63
0
하긴 전진출격 되면 러쉬덱들 많이 이용했을건데
[3]
85
0
왜 니가와가 구관검을 쓰는거지??
109
0
구관검 렌피감 vs 스피감 뭐주는게 나음?
[2]
80
0
뭐야 스피어 전진출격 아니였음??
[5]
101
0
삘받아서 짱피어 다키움
[2]
90
0
체회 구관검 vs 공속 구관검
[4]
101
0
퀸미러전이 비숍미러전보다 빨리끝나네 ㅋㅋ
79
0
이거 걍 내 뇌피셜인데
[2]
102
0
스피어 써봐야지
62
0
내 기준 건틀렛에서 만나기 싫은유닛 세개
[10]
112
0
퀸끼리 미러전 하는 영상
[8]
133
0
니네가 말하는 함스가 고장난다는게 머임??
[5]
127
0
퀸끼리는 미러전하면 겜 어케되냐
[5]
101
0
개인적으로 하랍보다 릴리가 더싫음
[7]
101
0
뭐때문인진 모르겠는데
[6]
100
0
사실 최지훈+강소영이 제일 맘편함
72
0
걍 지금 퀸공익덱에 구관검 건쉽안넣으면 손해인 수준인데
[5]
112
0
이번 주 미나토 써보면서 느낀점
[4]
76
0
그리고 코핀덱에 릴리넣어도 밥값하더라
[1]
80
0
이번주 릴리넣어도 좋음
[4]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