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538명 알림수신 17명 @알파버지니스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채널 테러님들 공익 좀 삭제시켜주세요 컨섹82593145678921 추천 0 비추천 2 댓글 7 조회수 125 작성일 2022-03-07 11:22:04 https://arca.live/b/gauntlet/45779167 저는 공익 다 뒤지면 들어가겟삼오네가이시마스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7] 결왕 2022-03-07 11:23:2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1:23:29 결왕 2022-03-07 11:23:38 크리가 안떠 펼쳐보기▼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1:23:46 Such 2022-03-07 11:24:24 이샛기타오린임 펼쳐보기▼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1:25:23 아니 어케 알앗지 펼쳐보기▼ 던붕이 2022-03-07 11:35: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덱 공유 격전지원 PvP 공략 PvE 공략 상담소 정보 친선 영상 토론장 대나무숲 저격 인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열찐빠참새들에겐 한없이 약한 www [2] 알파버지니스 2022.03.07 83 0 그점수 댓다 [5] 매맞는아내 2022.03.07 94 0 겁나 잔인한 콘 결왕 2022.03.07 52 0 섹스섹스 [18] 매맞는아내 2022.03.07 105 0 이번주 러쉬픽=나유빈 [1] 펭귄1호 2022.03.07 81 0 뭐하는데 병신새끼야 [18] 꿀햇반 2022.03.07 150 0 아 깡통하고 싶다 [4] 크리스피크림 2022.03.07 91 -2 공익을 죽이기 위해선 각지아 2호기도 받아들이겟다,,,, [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01 -2 여명은 이러면 딴건가 [4] Such 2022.03.07 136 -3 레이드 문따고 나가는거 주시윤말고 그레모리로 안되나? [2] 졸린개 2022.03.07 74 0 테러로 -300점 기부했네 ㅋㅋㅋㅋ [4] Such 2022.03.07 86 0 와 테러많다 결왕 2022.03.07 45 0 흠 낼 신지아 두마리 뽑아야겟당 [5]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91 0 아쉬운건 격전같은데서 각성캐 쓰기 힘들어.. 갤쁘리 2022.03.07 62 1 킹 주간에는 무조건 각지아 쓴다 [6] umtyson 2022.03.07 123 1 지아링 출격 개꼴리네 [7] 갤쁘리 2022.03.07 124 0 죄다 렐릭들고있네 [1] 잉딩 2022.03.07 75 0 테러덱 할수있을때 많이 돌려야됨 [1] Mordrad 2022.03.07 56 1 6월 20일에 당했던 건모 복수하고 오는 길임 [4] 주블 2022.03.07 95 2 다른건 모르겟는데 이거 하난 알겟다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89 0 저격 #679391 마패 (#355856 헛저격) [10] 더듬어민주당 2022.03.07 349 -3 결국 스탯싸움인데 과연 스탯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하네 [6] 졸린개 2022.03.07 113 0 음 이거 오퍼레이터 100렙 찍어야겠다 [2] 알파버지니스 2022.03.07 121 0 테러님들 공익 좀 삭제시켜주세요 [7]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25 -2 ㅋㅋㅋㅋㅋㅋ 개재밌노 [5] Such 2022.03.07 138 0 테러덱님들 60층에 공익 개많아요 [7] 치아가 2022.03.07 113 0 토론장 확실히 각지아 5코인게 꽤 크네 [11] 알파버지니스 2022.03.07 242 0 결국 썬볼에 융핵 박았음... [6] 카팸 2022.03.07 108 0 이번주 케오린 왜 안쓰지 햇는데 1밴이네 [7]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90 -1 타워덱은 진짜 잘굴리는사람이 있음 [4] 쵸비 2022.03.07 142 0 미니스트라 버그 하나 있더라 [1] 카팸 2022.03.07 95 0 썬볼 너무 이번주 사기다 [2] Such 2022.03.07 83 0 타워덱 고수 있음?? [12] ㅇㅇ 2022.03.07 101 0 이래서 타워 쓰기 싫었는데 씹 [3] 치아가 2022.03.07 94 0 난 신지아 왤캐 안좋아보이냐 [15] 쵸비 2022.03.07 184 0 걍 나유빈 말고 타워부식 패시브로 달고있는 캐릭터 셋은 더 나와야함 알파버지니스 2022.03.07 58 0 그럼 결국 공익 밴 주간에 뷰밤이 성능을 평가해야하는데 [5] 알파버지니스 2022.03.07 120 0 봐도봐도 어지러운 딸배짤 [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13 0 걍 이겜 캐릭 나오는 속도가 개느림 [2] 쵸비 2022.03.07 96 -1 이게 뷰밤이 보고 좀 의문이 든 게 알파버지니스 2022.03.07 70 0 라파엘라 패스여서 더... 비번까먹어서계삭안됨 2022.03.07 32 0 딸배 현역때 얼마나 고통이었슴?? [6] ㅇㅇ 2022.03.07 111 0 걍 라이노 잡으라고 낸거 아님?? [5] 쵸비 2022.03.07 124 0 마타다 어디갔냐 [4] Such 2022.03.07 101 0 맞네 라파엘라가 강하면 함선을 패면 되잖아 [5] 알파버지니스 2022.03.07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