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원신 채널
52816 subscribers
뉴비는 공지 정보글 -> 뉴비가이드 참고 / 채널 대회 진행중
전체글 개념글
Recent Recently visited channel
    Recently visited channel
      Number Title
      Writer Date created Views Like
      Notice 아카라이브 모바일 앱 이용 안내(iOS/Android)
      13379211  
      4360750 슬슬 눈팅하면서 간 보고 있는 새끼 [1]
      102 0
      4360749 이나즈마에 이런 캐릭 하나만 내주지 [5]
      156 0
      4360748 금사과의 무희
      68 2
      4360747 페이몬 한마리 집에서 키우면 행복할거 같아 [6]
      91 0
      4360746 야에 제대로 쓰는 원붕이 있음? [5]
      130 1
      4360745 성유물은 돌면 돌수록 쓰레기가 나오는 로직이 있는게 분명함
      41 0
      4360744 36별을 못하는 나 [4]
      92 0
      4360743 오 독서실 정전이다 [3]
      109 0
      4360742 이번 이벤트 [3]
      41 0
      4360741 3.0 8월 안에 나오는거 맞지? [6]
      171 0
      4360740 솔직히 원신 인기 절반은 페이몬덕같음 [21]
      257 5
      4360739 도리는 돈만 주면 뭐든 해준대 [8]
      177 0
      4360738 CM영상은 데이야가 젤 꼴리농
      45 0
      4360737 아니 54렙에 페보창이 없누 ㅋㅋㅋㅋㅋㅋㅋㅋ [8]
      187 0
      4360736 게임센터 계정이면 이거 출첵 못하나??
      58 0
      4360735 진짜 딱 유출된 애들만 써서 만들었네 [4]
      188 0
      4360734 나히다 일본음성은 아무리 그래도 너무 성숙한거 같긴한데 [3]
      118 0
      4360733 도리 목소리랑 대사 보고싶다
      25 0
      4360732 오늘도 원챈은 호두 이야기만 하네.. [4]
      152 0
      4360731 ㅅㅂ 환탑 찍먹하는데 ㅋㅋㅋ [5]
      383 9
      4360730 🔞창작/번역 붕대 순애 [4]
      221 13
      4360729 난 이벤트에서 카즈하 보다 [2]
      76 0
      4360728 닐루는 수메르의 감우가 될것 [4]
      202 0
      4360727 창녀 [4]
      155 7
      4360726 이번 20차 당대회에서 류웨이 주석님 선출되시겟지??
      36 0
      4360725 닐루 춤추는거 안무짜서 유튜브에 올려줘 [3]
      72 0
      4360724 온도계 이거 왜 잃기만함 [4]
      130 0
      4360723 요이미야 75/155면 준종결 됨?? [5]
      139 -3
      4360722 두근두근! 콘
      31 0
      4360721 호두프사들은 문제없음 [9]
      167 0
      4360720 나라별 페이몬 목소리는 다 귀여운거같읆.. [4]
      112 0
      4360719 테이블이 심상찮은데 [4]
      106 4
      4360718 심연왕자 방화도 저지르네 [2]
      78 2
      4360717 멀티 전류 나비고기 적선 가능하신 분,,, [5]
      89 0
      4360716 수메르 cm 글로벌 벌써 조회수 70만임 [7]
      168 0
      4360715 그래서 우리 류웨이 찬양 언제 해? [2]
      41 -1
      4360714 주전자에 잡은 물고기 어떻게 배치함? [4]
      50 0
      4360713 모나가 첫사랑임 [6]
      148 0
      4360712 ??? : 아 하늘은 왜 [7]
      320 6
      4360711 근데 솔직히 45레벨 못 넘은 뉴비는 봐도 별로 안꼴림 [5]
      151 1
      4360710 원신cm 보면서 항상 궁금했던거 써봄 [4]
      89 0
      4360709 호두 프사는 진짜 뭐 있냐 [5]
      122 0
      4360708 목소리는 얘네가 레전드 아님? [4]
      228 7
      4360707 갤스가 뭐임? 갤스로 원신깔아야돼?? [9]
      84 0
      4360706 폰타인 CM 쩔더라
      46 0
      전체글 개념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