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플도 풀 메달도 풀 돈도 풀
위짤에서 다른건 슈크랑 랩?정도
예전부터 말이나온거지만 재화 사용처좀 만들어줘라
일퀘를깨도 MO를 깨도 보상창에 "메달0" 뜨면 개발진 니들은 게임을 하고싶겠니??
ㅂ에ㅅ로ㅂ우ㅅ해ㅂ드ㅅ새ㅂ끼ㅅ들ㅂ아ㅅ!!!


샘플도 풀 메달도 풀 돈도 풀
위짤에서 다른건 슈크랑 랩?정도
예전부터 말이나온거지만 재화 사용처좀 만들어줘라
일퀘를깨도 MO를 깨도 보상창에 "메달0" 뜨면 개발진 니들은 게임을 하고싶겠니??
ㅂ에ㅅ로ㅂ우ㅅ해ㅂ드ㅅ새ㅂ끼ㅅ들ㅂ아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