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는 욕 안해도 됨?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우주갓겜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0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슈퍼지구 빨개졌어 ㅅㅂㅋㅋㅋ
147
0
일루 침공 시작!!!!!
49
0
업데이트 빨리 되라고 씨발
37
0
오늘은 오도대신 일루 맛좀볼까
27
0
공식 트레일러 떴다
[3]
163
1
근데 이게 남부전선이 아니네
60
0
본대 떴냐...?
159
0
일단 모드 저번처럼 해서 수리되는지 한번 봐야겠네
[1]
107
0
오오 전쟁지도에 뭐 뜬다
65
0
자 이제 똥 싸제끼면 되는거지???
[4]
131
0
모드 저번처럼 택갈로 수리 되려나
[1]
119
0
부착물에 유탄 없는게 아쉽긴하네
45
0
크아악 외형좀 냅둬다오 뭘 쳐건들면 업뎃마다 외형모드 씹창나는건데
[5]
129
0
신
[5]
194
3
씨발왔다ㅋㅋㄱㅋ
67
0
일루미닛!!
110
0
🖼️짤/클립
스테이션 81과 모든시스템 다운
1609
5
오징어 왔다!!!!!
106
0
와 소름이 돋네
63
0
무기 개조 뭔가 살짝 아쉽긴 하네
[2]
129
0
????? 메레디아???
95
0
온다시발
77
0
오징어 왔다!!!!!!!!
43
0
우주갓겜됨??
50
0
또 외형 터졌냐
[4]
105
0
오징어가 온다
31
0
바꼈다
52
0
어어어어어
61
0
일어났는데 뭐라고???
44
0
오 뭔가 온다
27
0
81 메리디아로 확대 시작
53
0
모드 터졌는데 당황하지 말고
133
0
메리디아 접근속도 ㅈㄴ 빠름...
84
0
무기개조 콘텐츠 진짜 많네
59
0
현재 대형업뎃으로인해 모드 다 빼고 한동안 순정으로 플레이하길바람
48
0
근데 큰 업뎃마다 모드 터지는건
[5]
108
0
일루시발!
71
0
ㅅㅂ 이거 뭐임
[6]
177
0
저번처럼 외형 모드가 다 터졌네
[2]
125
0
와 진짜네
[1]
108
0
무기개조는 무기별 숙련도 개념임
[6]
151
0
젠장 또 모드가 터졌다니
56
0
패치는 맘에 드십니까?
[3]
154
2
큰거온다고!
[1]
66
0
모드 다터졋다고?
[3]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