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얼티 헬포드 최적화에서 뺄때는

탄약은 자르는 대신

무기의 정체성은 지켜줄게요

라고 씨부려놓고

이제와서 대미지 자르고 철거력 자르면 누가 저걸 쓰냐?

공장에다 유탄 처박게? 테르밋 던지는게 나은데?

타이탄굴은 막히지도 않아서 이젠 채용하는 의미가 없고

일루미닛 함선도 실드째로 부술수 있던거 이제 실드 올라가있으면 부수지도 못하는데 그냥 유탄 권총을 들지 뭐하러 이걸 들어?

업뎃날에 찬물 끼얹어서 미안한데 난 진짜 냉동할란다

3번은 못 믿어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