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텀 철거 50이 말이 안되긴 했는데
건물 철거가 50인것도 말이 안되긴 했어
ㄹㅇㅋㅋ

그냥 건물에 HP 한 12000쯤으로 부여하고 40으로 내린후에
50맞으면 그냥 깨지고
40은 HP 깍는 형식으로 하는게 맞는거 같음

제조기도 가능한데 건물이라고 불가능 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