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4판 돌려서 4판다 나한테 개지랄을 강요하지?
하베스터 이새끼들 원래 관절부에 오토캐논 좀 쏘다보면 다리 뽀사지고 죽는게 정상아니야?
왜 씨발 20발을 쳐 꽂아도 안쓰러지는건데? 얘네들 뭐 체력버그 있는거 아니야? 진짜 씨발 말도 안나오네
갑자기 내앞에 일루 전투기가 스폰해서 갈아버리질 않나 씨발 아오 그냥 다 좆까고 난 버그나 잡을란다
어떻게 4판 돌려서 4판다 나한테 개지랄을 강요하지?
하베스터 이새끼들 원래 관절부에 오토캐논 좀 쏘다보면 다리 뽀사지고 죽는게 정상아니야?
왜 씨발 20발을 쳐 꽂아도 안쓰러지는건데? 얘네들 뭐 체력버그 있는거 아니야? 진짜 씨발 말도 안나오네
갑자기 내앞에 일루 전투기가 스폰해서 갈아버리질 않나 씨발 아오 그냥 다 좆까고 난 버그나 잡을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