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번 신규채권 주무기 어떰? 인철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6 작성일 2025-06-14 05:16:20 https://arca.live/b/helldivers2/139585527 어드주니케이터 즐겨쓰는데 비슷함? 다른건 쓸만하다곤 하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oMJo 2025-06-14 05:16:44 답글 그냥 슴슴함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4 05:17:33 답글 무난하게 괜찮은 편이에요. 버그전에서 써보니까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4 05:23:34 답글 저지력 생긴대신 딜을 희생한 어드주 느낌 펼쳐보기▼ 말랑키위 2025-06-14 05:27:49 답글 저지력 하나에 모든걸 희생함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06:02:35 답글 좋나요? 아니요. 나쁜가요? 아니요. 직접 써봐야해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4 06:13:36 답글 직접 써보는걸 추천함 무난함의 대명사임 펼쳐보기▼ 밀탱크 2025-06-14 06:22:12 답글 유틸이 좋은데 뎀지가 어드 반토막이라 화력은 역체감 확 들수도있음 펼쳐보기▼ noreply 2025-06-14 08:28:11 답글 탄이 부족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크유탄 진짜 호스트/분대원 판정 다른거같은데?ㅋㅋㅋ [8] ㅌㅅㅁ 2025.06.14 157 -1 저렙+깃발특 [7] 땡땡이가키 2025.06.14 13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2] Noah 2025.06.14 45 0 함선업글 아크유탄도 나중에 패치되겠지? [3] 밀탱크 2025.06.14 97 0 지금 일대전 무기실험인가 [9] 땡땡이가키 2025.06.14 87 0 않위 탈출선 5초 더 기다리게 하려고 밟고있는데 왜 안타는거야 땡땡이가키 2025.06.14 58 0 🖼️짤/클립 뜌뜌땨땨 [2] 땡땡이가키 2025.06.14 50 0 오랜만에 [1] 다이나믹로동 2025.06.14 53 1 헬다1 적은 나오는데 [10] ㅂㄹㅂㄹ 2025.06.14 132 0 유출) 일루미닛 적 한명 더 [2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4 271 1 정리 시작도 못하네 ! [13] 서울로동자 2025.06.14 102 1 오늘도 소각대가 없구나 [10] 땡땡이가키 2025.06.14 75 0 수크 핵 미쳤네 [2] 케모미미최고 2025.06.14 151 0 헬망호 목 마른 자가 우물을 팝니다 동부 10단 망호 4/4 -완- [6] 뭐멍이 2025.06.14 74 0 🖼️짤/클립 공포게임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릴리 2025.06.14 123 0 기존 대문 이미지들에 대한 스타일 리메이크 고민 [8] 지현쓰 2025.06.14 102 1 🖼️짤/클립 님들도 다아는 초거대함선 [3] 도로기가삣삐 2025.06.14 146 0 🖼️짤/클립 유출) 뉴 사이버 스텐 [6] 도로기가삣삐 2025.06.14 217 0 일루 찐본대오는거냐? [1] 정상화의도로롱 2025.06.14 82 0 경 장전갑 좋네 [5] 시체 2025.06.14 101 0 얼른 메달 얻으러 가야지... [1] 대나무빨대 2025.06.14 56 0 대도시맵 중복 버그 심각하구나 [2] 이카니티 2025.06.14 64 0 🖼️짤/클립 이글 탑승 컨텐츠 업데이트 [37]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4 915 18 이번 신규채권 주무기 어떰? [8] 인철잉 2025.06.14 156 0 뉴비 드디어 무기 얻었다 [6]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4 115 0 문득 든 생각 [3] Dama 2025.06.14 58 0 신규방어구랑 모드가 겹치나 [3] 릴리 2025.06.14 126 0 헬망호 오후반 슈크런 [펑] [9] PIXY 2025.06.14 96 0 공략/정보 호버팩 버그로 알아보는 헬다 토막상식 [13] 유리병캐논 2025.06.14 260 5 이번 감정 표현 중 하나가 한손 사격이 가능하게 한다던데... 대나무빨대 2025.06.14 62 0 🖼️짤/클립 신규채권 감정표현 굉장히 문제있음 [10] 대나 2025.06.14 179 2 킬존 경량 갑빠 나랑 안맞네 [1] 브라질땅콩 2025.06.14 57 0 모든채권에 스킨 입히기 [4] enlxmfflsdis 2025.06.14 151 2 대도시 벌레 방어전 생각보다 쉽네 [1] MEME 2025.06.14 57 0 아크유탄 호스트 잡음 성능 떨어진단 말 있던데 [1] 이카니티 2025.06.14 85 0 신규 채권 무기 좋은데?? [3] 초록옷젤다 2025.06.14 120 0 콘돔은 딱 이거같음 [1] 닥터농 2025.06.14 132 0 헬망호 아무데나 가는 망호 마감 [14] Noah 2025.06.14 111 0 에해 편애 하는거 보면 블자랑 닮은거같음 [4] ㅇㅇ 2025.06.14 90 0 아크독 개판이네 [10] 전기맛미니언 2025.06.14 139 2 질문 외형 모드 질문 좀 [6] 호그구 2025.06.14 94 0 대부분의 상황이 다 있는콘 [10] 땡땡이가키 2025.06.14 108 0 헬밤온 클리어링 에리어 [4] ㅇㅇ 2025.06.14 120 0 헬망호 1500 벌어야하는 슈크런 마감 [10] snuff 2025.06.14 131 0 오늘은 느긋하게 모드들 정리나 좀 할까 [28] 서울로동자 2025.06.14 169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4 06: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