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엽충 시발새끼
에너지 주포가 뭔 4장갑이냐?
그리고
아무리 대형 폭격기 라고는 하지만
비행을 하는데 최고등급 장갑을 부여 하는게 이게 뭔;;
상식적으로 아무리 하이테크를 내세운다고 하더라도
이건 진짜 아니야
몸뚱이가 3장 약점부위 랑 주포를 2장으로 만들어야지
완벽한 밸런스다.
이유? 피통ㅅㅂ + 주포 갯수
설계상 에너지 쓰는 무기는 뼈대가 존나게 약한게 정석이자 상식임
이새끼들 스타워즈도 안봤나? 에휴 시발놈들
삼엽충 시발새끼
에너지 주포가 뭔 4장갑이냐?
그리고
아무리 대형 폭격기 라고는 하지만
비행을 하는데 최고등급 장갑을 부여 하는게 이게 뭔;;
상식적으로 아무리 하이테크를 내세운다고 하더라도
이건 진짜 아니야
몸뚱이가 3장 약점부위 랑 주포를 2장으로 만들어야지
완벽한 밸런스다.
이유? 피통ㅅㅂ + 주포 갯수
설계상 에너지 쓰는 무기는 뼈대가 존나게 약한게 정석이자 상식임
이새끼들 스타워즈도 안봤나? 에휴 시발놈들